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3.3.19. 농구만 보니? 축구도 보자 기다려 나의 전북3번
    다녀왔어요 2023. 6. 1. 21:12

    다들 직관엔 치맥을 부르짖지만…
    저는 이때 당시 속이 제대로 탈난 상태로ㅋㅋㅋㅋㅋㅋㅋ아무것도 먹고마실 수 없는 슬픈 처지에 놓여있었습니다
    치킨? 떙기지도 않음 진심..
    맥주? 장난ㄴ
    커피는 너무 마시고싶었는데ㅠㅠ
    속을 위해..
    디카페인+무지방이라는.. 의미없는 음료를 주문하기에 이르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맛은 있었는걸요 흑흑

    성공적인 티켓팅으로 몹시! 뷰가 좋은 자리를 겟했어요
    무려 전북과 함께라 올매진인 경기였는데도!!!
    제가 간다고 하니까 옆팀 팀장님 과장님이 그 거 표 우예 구했냐고 물어보실 정도였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
    다시한번 고마워요 작공여러분..헤헤

    그리고 제가 너무 열심히 마음에 들어해서 여러분이 그렇게도 니는 초록티로 갈아입고 반대편 가라고 하였던
    저희 전북 3번..
    원래 대구선수였다면서요? 흑흑
    ㄷ라와..도라오면 나도 체육과 갈게…(아님
    제가 나는 전북3번이다 하자마자 조수빈이 코웃음을 치며
    야 당연하지 저분이 여기 잔디에 있는 사람중에 제일 크고 제일 까맣다 해서 진짜 웃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정말인거야ㅠㅠ대쪽같은 취향..
    눈이 즐거웠고 후반가니까 경기 너무 잘하셔서 보기는 좋은데 눈에 안 띄셨으면 좋겠다(?)했어요
    이 경기가 매진이었던건 전북 조규성씨가 나오는 경기여서 그랬던건데..
    머.. 그는 당연히 제 취향이 그닥 아니시고..예쁘시긴하던데요?

    아무튼 세징야 마킹한 사람이 왜 그렇게 많았는지를 체감할 수 있는 활약과 함께~~~

    이겼었답니다!

    짜릿했어요!
    저 오른쪽 축구공 고슴도치 캐릭터 너무 귀여워서 깜짝놀랐슴ㅠㅠ
    축구직관은 처음이었는데 인상적인 점이 많았어요
    매니아층은 역시나 있는지
    무슨 군가처럼 가사가 줄줄 나오는 응원가가 있는데
    그걸 또 숨쉬듯이 줄줄 입으로 읊어내는 남학생들이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원가주크박스 반 머글 반 같은 느낌?
    야구장은 보통 매니아들이 머글을 닭 같이 먹으려고 키링처럼 달고오는데 여긴 그게 아니라
    그냥 우리와 위에서 말한 속사포남학우들 그룹그룹으로 섞여있는 느낌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신기한 경험!
    농구는 진짜 룰을 모르고 봤는데, 축구도 딱 야구만큼만 아는 입장이라.
    시작 전

    소소언니 : 향 근데 게임 룰은 알아?
    향 : ??골대에.. 공이..들어가면…. 1점 득점….이지않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가 3초 입 달싹달싹 후 그래맞다 됐다라고 하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고정도만 알고가도 충분히 재밌어요~이왕 이렇게된거 올해 야구도 배구도 보고싶다!!! 생각하였답니다~
    즐거운 일이었어
    담엔 넷이 야구도 보자구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