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3.2.19 리얼리티 농놀, 한!!국!!가!스!공!사!
    다녀왔어요 2023. 5. 5. 23:09

    너무너무 감사하게도
    옆집 8팀장님이 농구티켓 생겼는데... 니 갈래? 하고 챙겨주셨습니다
    저야 머 남는게 시간 너그러운 취향 넘치는 에너지라 네넨ㄴ네네 갈래요! 해서 주말 시간을 뺐어요

    가기전에 동네 카페에 들러 아인슈페너로 살짜기 예열해주고~
    갔는데... 저 엄청 프리하게 아디다스 반바지 츄리닝에 후드입고 머리묶고 갔는데....
    가보니까 막 무슨 사무국장님 나오셔서 인사하시구 초대권이 아니라 목걸이를 주시고 들어가니까 간식이랑 음료가 종류별로 준비돼있고 막 모루는분이 악수청하시고 명함나누고
    팀장님도 언니도 저도 으아아아 해서 머슥해하다 들어가니까ㅠㅠ 아까 악수한 분 나와서 시투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어마어마한 대접에 놀라버리기...
    자리도 잘보이는 좋은 자리에 응원용 유니폼도 주셔서 주섬주섬 입었어요
    그러다가 향답게 커피쏟아서 식겁 좀 하고ㅎㅎ...지금도 찔림^_^....
    이러나저러나 제가 바보든 몽총이든 경기는 시작합니다

    농구는 처음이라 괜찮으려나.. 했는데 너무 재밌던걸요?
    축구나 야구와 다르게 경기 흐름이 굉장히 빠르고 득점이 많아서 색달랐어요
    넘치는 박진감...!!
    뭔가 다 호닥닥닥닥!!! 이런 느낌ㅋㅋㅋㅋㅋㅋ
    코트도 타종목에 비하면 그리 넓지 않은 편인데 선수들은 또 디따 크니까 뭔가 신기한 느낌...
    야구처럼 중간중간 이벤트도 합니다

    어김없이 뭐 하나 타먹은 향과

    함께했던 럭키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머리를 씬나게 해드뱅하고 헤어관리상품권을 받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좀웃김ㅠㅠ

    응원도 하도 열심히하구 박수도 너무 쳐서 둘다 손바닥 불난다 하면서 봤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
    파울파티라 두근두근했는데 역전에 역전을 거듭하고 결국 이겨서 더 재미있었어요!
    가스공사의 첫 승을 제가 함께~ 했답니다 히히
    다음시즌에도 시간이 맞다면 또 가볼것 같아요 스포츠는 다 잼써~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