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3.1.27 운치
    먹어요 2023. 5. 5. 21:37

    성현쌤과의 월간모임
    이번달은 운치에서 보았답니다
    지난번에 동기모임으로 왔었는데, 저는 당연히 그때 산에 거주하던 때라 7반쯤 도착했고ㅠㅠ제대로 맛보지도 즐기지도 못해 아쉽기도 했어서~ 당연 콜했어요!
    그리고 이번에도 늦음ㅋㅋㅋㅋㅋㅋㅋ
    아 4반퇴근을 어케이겨~!

    무슨무슨 스키야키인가 전골을 시켰고, 오면 웰컴드링크를 주십니다

    심술 7도짜리였던가? 한잔씩 따라주시는데 달다리하니 아주 맛나요
    반해서 한병 시켰어요
    사장님 완전 마케팅천재
    저 전골도 진짜ㅋㅋㅋㅋㅋㅋㅋ슴슴하니 너무 맛있어서ㅠㅠ 진짜 성실하게 먹었고

    홍센세의 선호로 전도 하나 시켜봅니다
    솔직히 너무 맛나게생김 바삭바삭 달달..
    둘이서 식사를 넘어서는 과식을 했어요 그거로도 모자라서

    밥말아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밥말아먹으니까 진짜 더 대박이던데요
    솔직히 올해 밥말아먹은 무언가중에 저게 제일 맛났음
    ㅋㅋㅋㅋㅋㅋ그렇게 미치게 배부르고 취할떄까지 먹고 마시다가 갑자기 익숙한 목소리가 들려서 뒤로 돌아보니 바로 뒷테이블에 조수람이랑 졔님 계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문의 인사 나누고 그랬습니다 신기
    그들은.. 둘이서 소주병이 두병이 넘었던것같은데
    1심술 1하이볼로 거나하게 취한 우리를 보고 얼마나 얼탱이가 없었을까 희희
    몹시 반가워하면서 인사를 나누고~ 저희는 나와서 노래방으로 향했답니다
    캔맥사서갔다가 못마신다고 압수당하고 옛날아이돌노래 부르고 목소리 나가고 아쥬 잼썼어요
    아니근데 무슨 노래방이 솔직히 아무리 상술이 판을 쳐도 물은ㅋㅋㅋㅋㅋㅋㅋ물은 뺏으면 안되지
    술은 저희가 오바한게 맞는데 오만 엘베며 내부에 물도 외부에서 산거 반입안된다고해서 조금 어이가 없어버림
    암튼 성현아 우리 노래방갔던게 이렇게 옛날이다 이게 말이 되니? 어제 노래방도 갔었어야됐음 진자
    6월에는 재방문을 노려볼 것이에요 키키 넘어와라 홍센세!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