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3.1.7. 메리어트 동대구 애프터눈티세트
    먹어요 2023. 4. 21. 16:34

    무려 11월?쯤 예약을 했던가요~

    업무연락에 올라와있던 네이버쇼핑라이브 이벤트를 보고 뚝방삼지창에서 부랴부랴 할인권을 사고~

    1세트에 2명이니 넷이서 가면 재밌겠다~ 해서 초땡과 재한니를 꼬셔서 예약까지 완료했던게 바로 12월 어드메쯤!

    하산이 있을 예정이라 1월 초로 하기는 조금 마음졸여졌는데, 오히려 완전 초반이니까.. 어차피 아무것도 몰라서 일을 못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장이 전혀 없었습니다

    지난번 가을테마에 초땡과 왔을때 배터리가 없어서 휴대폰충전을 맡기고 의문의 디지털디톡스를 했었는데, 그게 너~무 좋았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만나면 다 휴대폰 걷어놓고 얘기하는 시간을 갖자 그랬었어요 

    그래서 사진이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ㅋㅋㅋ

    왜 1월로 예약을 굳이굳이 했느냐~ 

    바로 딸기시즌이 시작되기 때문!!!

    딸기시즌답게 웰컴드링크도 딸기에이드가 나옵니다 옆에 주머니처럼 생긴 친구는 크렘당쥬예요!

    안에 보드라운 크림..비슷한게 들어있는.. 생각보다 담백한 에피타이저예요 

    리본 풀고 면포 풀고 먹는게 너무 소꿉놀이같아서 더 재밌었어요!

    슬슬 뜯으면서 재밌다 히히 하고있으면 3단트레이와 세이보리가 나옵니다. 

    제가 안찍어서 그렇지 당연히ㅠㅠ코스리스트가 적힌 종이를 주십니다!

    찍어올걸 그랬지ㅠㅠ

    적힌 순서대로~ 차근차근 먹기 시작합니다 

    물론 먹기전에 사진부터 찍음

    이번 세이보리는.. 식용꽃이 예쁘게 올라간 크랩 오픈샌드위치와... 머시기...저...까만건 뭐였을까요...?

    아무튼 그렇습니다

    세이보리가 간단하게라도 나와주는게 담백하게 스타트끊기 좋은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삼단트레이는 이렇게 알차고 더욱 달달한 구성이었는데~ 딱 보기에도 다 딸기 낭낭하고 핑크핑크하죠?

    쩨일 달달한 3층에 있는 저 초록색ㅠㅠ말차 슈가 지인짜 맛났고!

    옆에있는건 밀푀유거든요ㅠㅠ저것도 바삭바삭 크리스피하니 꿀맛이었어요

    판나코타야 머.. 그냥그냥그냥? 디저트귀신인 저 치고 판나코타는.. 그..음.. 그닥 정이 안가요 

    그래도 맛은 있습니다

    아래층에는 딸기케이크와 딸기시럽을 꽂아놓은 미니타르트?맞나? 그리고 초콜릿딸기가 있습니다

    먼가.. 음.. 맛은 있고 기본에 충실한거 좋긴한데

    7만원짜리 호텔티세트에 내기는 좀 그렇지않나 하는 느낌?

    그렇다고 초코를 진짜 고디바st 찌인한 생초콜릿도 아닌것같고... 그랬어요

    그렇다고 딸기가 막 설향 킹스베리 이런것도 아니고... 물론 그런거 내놓으면 단가가.. 안... 맞았으려나?

    근데 인당 35천원인데... 대량으로 같은거 내놓고 파는건데 흠

    그렇습니다

    아무튼 맨아래있는 마카롱과 딸기잼 들어간 스콘과 브라우니도 훌륭한 맛이었어요!

    티세트를 먹다 보면 아 호텔케이크 먹고싶다~~~ 하는 생각도 듭니다

    그 심플한 디자인인데 느닷없이 사람을 후려패는 고급진 맛.. 가끔 그리워짐

    올해 5월에는 호텔케이크를 할까봐요..는 지금 시즌 얼그레이 쉬폰이네 흑.. 집에서 저만 먹는 얼그레이ㅠ

    음료는 모처럼 토요일이니 따닷라떼를 마셨어요!

    시지않고 고소한 편이었습니다

    넓-은 잔에 나와서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카푸치노같은 느낌으루다가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항공샷을 딱 찍고

    휴대폰반납하고 이야기꽃을 피웠답니다 재미있었어요!

    매번 느끼는거지만 시간이 정말 후딱 가버리는ㅠㅠ진귀한 경험..!

    둘도 좋고, 넷이서 보니 더 와글와글한 맛이 있어 즐거운것도 있고~ 여름시즌에 한번 더 모아볼까봐요!

    '먹어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1.19. 포도  (0) 2023.05.05
    2023.1.12. 바다와, 비원러 생파!  (0) 2023.05.05
    2023.1.1. 딥커피로스터즈 향촌  (1) 2023.04.21
    2022.12.30. 라라코스트&소극장  (0) 2023.04.21
    2022.12.29 팔공산 닭갈비와 방어  (0) 2023.04.21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