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2.12.30. 라라코스트&소극장
    먹어요 2023. 4. 21. 15:37

    저 머쓱하고 겸손한 손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산을 며칠 앞두고, 보호팀장님이 점심을 사주신다하셔서 같이 내려왔습니다

    만만한게 양식이다~싶어 라라코스트로!

    메뉴도 고루고루 시켜봤어요 

    라라코스트 제 최애메뉴는 무슨무슨... 오븐용식기에 나오는 카레돈가스와.. 저 알아서 또띠아를 싸 먹을수 있는 리코타치즈샐러드입니다.

    파스타피자스테이크가 메인이니 미안하긴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제 취향은 그래요 희희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며 밥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지금 생각해봐도 감사하네요 밥을 얼마나 얻어먹었던가... 담에 만나면 갚아야되는데 그럴일이 있을지 의문인게 서글픈ㅠㅠ

    저 삼색파스타가 좀 최근에 나와서 라라코스트에서 미는 메뉴?같던데 그닥 나쁘지 않았어요 바질은 뭔들~ 맛나지 않나요~ 거리낄게 없지 이름에 바질만 붙어있다면 희희

     

    그러고 저녁때는 퇴근해서 성현이를 만났어요

    모처럼 영화를 보기로해서, 저녁을 고성동에서 간단히 먹고 새로오픈한 cgv대구본점!!!!(맞나?)로 향하기로 했습니다

    술집가서 밥먹기를 어김없이 실천해 보았어요 

    고성동 소극장입니다

    이름뭐였지 아무튼 소고기가 들어간.. 저.. 저 아래쪽 투명한게 뭐였더라 이게 스지탕인가???

    아무튼 시켜서 념념 먹다가

    안에 몇개 들어간 수제비가 너어무 맛나서ㅋㅋㅋㅋㅋㅋㅋㅋ

    추가했어요 희희

    밥 따로 안시켜도 이렇게만 먹어도 끼니가 됩니다 아주 싹싹비웠어요!

    하나 남기지 않고 다 먹고..

    드디어 간판이 달린 씨지비로!

    그 칠성동 이마트 위 메가박스가 사라지고 cgv로 변신을 했답니다

    물론 저엉말 오픈 초기여서 표지판 아직 막 메박 달려있고 그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게 다 새삥..

    아무영상도 안깔린 홍보용 모니터와 진열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뭐가 들어갔으려나 괜히 궁금해지네요!

    둘이니까!!! 저녁을 먹고도 당당하게 팝콘 라지사이즈를 시킬수가 있었답니다 캬

    영화 러닝타임이 보통 긴게 아니다보니~ 내내 잘 먹었던것 같아요! 

    아바타2 후기는 별도 게시글로! 남겨볼 예정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