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05.22. 후쿠오카 쇼핑리스트
    샀어요 2017. 6. 29. 21:15




    ~사진배경이 다소 너저분함을 주의해주세요~
    지난번에도 내가 쇼핑리스트 글을 샀어요에 올렸던가??? 확인해보고 올려야겠다

    저번에 비해서 뭐 진짜 안샀다~ 생각했는데 막상 늘어놓고보니 많더만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설명은 간략하게 하겠습니다
    사실 뭐가 옶기도하구....
    자세한 여행후기는 따로 게시글 팔게요!!!






    면세점에서 산겁니다!
    이번엔 로이스초콜릿 안샀어요
    엄마가 저번엔 그거 먹어봤으니 이번엔 안먹어본거 사자며...
    그래서 병아리까까랑 로이스초콜릿칩 샀어요!
    히요코 만주를 살생각이었는데, 딸기가 눈에 보여서... 제가 또 딸기맛의 뭔가를 참 좋아하지않습니까 그래서 샀어요
    다음에가면 만주 사와야지
    다른거보다 히요코만주 박스가 너무 귀여웠어요





    얘는 10개입, 1000¥입니다
    맛은 있어요 갱장히
    달고 새콤하고..
    포키 딸기맛을 폭신폭신하게 먹는 느낌이라 해야할까!





    로이스 초콜릿감자칩입니다!!!
    똑같이 700엔쯤 했어요
    쭈야가 그케 맛있다그래서 이번에 사봤는데
    맛은있는데....
    예전에 적은적이 있을거예요
    저는 열이 매우 많고... 겨울에도 손이 뜨겁고... 초콜릿을 손으로 집으면 녹아서 손에 묻어난다구.....
    지금은 벌써 5월말이고....
    한입한입 먹을때마자 갱장히 묻어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있음ㅠㅠ 냉동실에 넣어놓고
    꺼내서 냠냠하고 다시 넣어놓고 다시 꺼내서 냠냠하는 슬픈 과정을.. 밟고있습니다
    초콜릿을 그으렇게 많이 좋아하는편이 아니라서 아직 남아있을뿐 초콜릿 좋아하시는분이라면 하루만에 한봉 다 깰거예요






    OIOI? 1층 3coin에서 산 칫솔과 팔토시입니다
    칫솔은 잘라서 좋아하는 친구들과 세트로 쓰려고 선물로 주려고요 핳핳
    귀여우니까....
    팔토시도 엄마가 지인분들에게 드린다고 했어요!
    팔토시 저거 60센티/45센티 두가지 종류가 있었어요




    Wego에서 산 빨간 데님스커트예요!!
    1590¥으로 기억합니다!
    Wego 좋았어요
    일본살았으면 거기서 옷 많이 샀을거야....
    귀엽고 깔끔한것도 많고, 값도 안비쌉니다
    왜들그렇게 좋다고 가보라고했는지 납-득.
    길이도 무난하고 소재도 좋아요
    뒷면은 심지어 밴딩입니다
    허리 잘 잡아주고~
    살 찌거나 빠져도 계속 입을것같고~
    대만족입니다!





    도큐핸즈에서 산 마테와 포인트.....종이...?...




    귀엽죠? 초록노랑모눈입니다!
    마테는 있으면 있을수록 좋고.....
    많다고 저은혀 과한느낌이 들지않는!!!!
    좋아요
    하카타 도큐핸즈에 따로 각각 떨어지는 꽃잎마테 많던데요
    생각해보면 그케 많이 쓸일없을것갘아서 그냥 안샀어요!




    흡사 포스트잇같이 생긴 무엇입니다....
    흡사라고했음 흡사
    접착력 없습니다ㅠ.....
    낚인건가
    그래도 스티커붙여가면서 잘 쓰고있어요!
    귀여우니 된일 아닐까싶습니다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에서 산 냄비받침!
    900¥입니다
    진짜 귀엽죠?
    받침이 다 샤쥬가 애매했어요
    1-2인용 냄비나 쟈근 뚝배기를 얹기엔 너무 크거나 아니면 너무 작거나!
    작은것보다는 큰게 낫지않겠나싶어서 큰쪽으로 사왔습니다!
    잘쓰고있어요!!


    ​​



    얘는 유후인에서 산 귀걸이!
    언니 선물줬습니다
    유후인 상가에 귀여운거 많아요!
    유리찻잔 진짜 사고싶었는데....
    사진 있습니다 근시일내에 포스팅해야지





    하카타 OIOI에서 산 키링!
    얘도 언니 선물이에요
    그치만 개인적으로 키링은 키디랜드... 디즈니 키.... 가격이 깡패지만 진쨔 다음에 가서 살거예요







    얘는 유니클로!
    아빠선물입니다
    시원한재질의 티, 카와이한 알록달록 발가락양말ㅎㅎ
    발가락양말이 세켤레에 990엔이었던가 그랬던것같아요!
    포스팅이 게을러서 가격 제대로 기억안남..







    쟈가리코 또먹고싶다.....
    맛있었는뎅....






    300엔샵에서 사온 네일!
    잘 안벗겨져요 좋음
    다이소퀄리티가 아녜요 좋은선택이었습니다





    그리고~ 드럭스토어~
    여러분 후쿠오카 드럭스토어는 무조건 텐진빌딩에 있는 그곳으로 가는겁니다
    거기가 제일 싸요
    여러군데 오며가며 봤지만 가격이 여기가 제일 쌉니다
    허니체는 없었지만 웬만한거 다 있어요





    곤약젤리 파인애플맛이 초면이라 사봤습니다!
    달고 맛나요 그래도 제 최애는 사과맛 히히





    코로로젤리도 샀고~
    가격 진짜 왜 하나도 기억이 안나지
    사람의 단기기억력이 이렇게 미약합니다 여러분
    코로로 복숭아맛이 진짜 먹어보고싶었는데
    한번도 못만났어요
    다음에가면 또 찾아봐야지....






    키위.... 맛이 많이나는 젤리입니다
    싸지도 않은데 궁금해서 사봤는뎅..
    저 혼자 다머금ㅎ
    웬만큼 과일+채소맛을 좋아하는게 아니라면 안사시는걸 추천합니다
    나는 먹을만했지만..





    저거 좋았어요!!!
    킷캣 산딸기맛!
    녹차맛이 의외로 음 나쁘지않넹 맛나 냠냠이었는데
    저에게는 산딸기맛이 더 좋았어요!!!!
    녹차킷캣이 한국에 이제 많으니까 쟤도 있겠거니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도 못찾기...ㅠㅠ
    다음에가면 저걸 두봉 사올거예요





    사탕! 맛나요!
    시식도 했었던것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맛있습니다 무난한맛!





    인절미까까!
    드뎌 사봤습니다!
    맛은 있더라만 그케 막 취향은 아니던...
    다음에 또 사오지는 않을것같아요
    당연한거 아니겠습니까 단맛이 아니니까...
    근데 그렇다고 울엄마가 그케 좋아했던것도 아닌...
    개인차겠죠 맛은 있었어요!
    한번쯤 사먹어보시는걸 추천





    그렇게 사고싶었던 골-든카레!!!
    세통은 사올걸그랬어요 언제 또 사러가니ㅠㅠㅠㅠㅠ
    맛 있습니다!
    좀 짜긴 짬
    그거야 어쩔수없지!






    울엄마의 초이스!
    동전파스도 종류별로 하나씩 사왔구요~
    156개짜리가 548엔,
    78개짜리가 555엔이라고합니다!
    영수증 뒤져서 가격 찾아적고있읍니다....
    누군가에겐 도움이 되게찌...
    모두 세전가격입니다! 총합 만엔 뿌수고 텍스프리받았어요





    역시나 엄마 초이스!
    메구리즘 안대입니다!
    얘는 가격 안봐도 기억나요 제일 중요했기때문에!
    890엔이었어요!
    다른데보다 훨씬 싸긴합니다






    얘는 1인당 1개만 살 수 있도록 무려 수량제한을 했던 샤론파스!
    종류가 두갠가있던데 얘가 오리지널같길래 얘로 샀습니다!
    730엔이네요!
    원래 울엄마는 동전파스 좋아했는데
    샤론파스 사와서 써보더니 갈아탔어요;;
    샤론파스가 더 좋다네요 키키





    카베진!
    강황성분이 더들어간 뭐가 있다고 카운터 직원분이 호객을 하셨어요 대체왜였지...?
    그게 마진이 더 큰가... 저는 제가 알아본게아니면 잘 못믿는 병이있는사람이라서 그냥 원래 봤던 제품으로 샀습니다!
    얘가 1500엔!





    이건 아빠선물로 산 새치염색약!
    효과가 어떤지 모르겠네요 물어봐야겠다





    복숭아맛 치약!!!!!
    이거 좋아요!
    직접 써보니까 더욱 좋음ㅠㅠㅠㅠㅠ
    다음에가면 다섯통사올거예요
    주황색도 사올거야ㅠㅠㅠㅠ
    248엔입니다!
    다섯통사도 만원! 갹! 살거야!






    얘는 포카리 분말!
    언니가 좋아한다해서 사다줬어요!
    맛있나 물어봐야겠네
    358엔입니다!
    영수증에서 상품명을 찾는 능력이 향상되고있어요 세상에






    얘는 생리대인데!
    제가 여행 마지막날 생리터져서 급하게 산건데!
    혁신이었어요!





    두께가 꽤나 두껍죠...?
    저는 원래 생리대만 쓰면 피부가 까져서 생리대를 아예 못쓰는사람인데 이건 하나도 안아프더라고요!!!!
    세상마상....
    가격도 그렇게 안비쌌는데....
    감탄감탄...






    얘는 스위머에서 산애들이에요!!
    이거말고 더 사고싶었지만ㅎㅎ
    텐진 파르코 스위머는 문을 닫았습니다
    모두 잘 알아주세요...
    그곳은 폐점을 했어요....
    우리의 희망은 도쿄밖에 없다 그겁니다...
    암튼 그래서 살만한게 몇개없었어요ㅠㅠ
    대신 반값으로샀죠!





    아이스크림모양의 빗거울!
    실사용 잘하고있습니다
    무척 귀여워요!





    이어폰입니다!
    귀여워서 샀는데
    한국다이소이어폰보다도 음질이 좋지않습니다 하핳
    저는 반쯤 망가진 쿼드비트3로 지금 노래를 들으며 포스팅을 하고있는 막귀인데...
    이건 어나더레벨이에요
    사실거라면 한번 더 고민해주세요
    웬만하면 귀여운맛에 들을텐데 진짜루






    토끼빗도! 귀엽죠?
    얘네는 둘다 선물주고 제것이 없습니다 키키
    빗거울있으니까 됐죠 히히
    다음에 스위머가면... 진짜 다쓸어와야지...
    이렇게 폐점이 붐이라면... 이건 아냐.. 안돼...





    키디랜드입니다! 정확히말하면 리락쿠마스토어!






    키이로이토리!
    진짜귀엽져
    텍에 막 그림그려져있기도했습니다
    좋아긔여워....





    얘는 어김없이 떡메!
    떡메는 갈때마다 꾸준히 살것같아요
    실용적이고 300엔밖에 안하고 매 테마마다 성실하게 시리즈맞춰서 나오고, 이거만큼 모으기 좋은 굿즈도 없을듯
    필기구 노트류를 잘 안사서 더 그러네요
    내지 디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눈치채셨나요?
    일본은 우리나라랑 제본방향이 반대죠!
    저 떡메에서도 그게 티가 납니다ㅋㅋㅋㅋㅋㅋ
    제본방향이 아래로 오게 펼쳐야 글자 아래위가 맞아요 히히
    모 귀여우면 된거아니겠어요





    얘는 하나 150엔씩하는 미니파일!





    떡메크기랑 딱이죠!
    넣고다니기 너무 좋을것같고~
    이렇게 딱맞는 크기의 파일을 어디가서 또 보죠
    망설임없이 샀습니다
    특히!!!





    ㅠㅠㅠㅠㅠ1,2,3이 이렇게 리락쿠마 빵모양으로 나와있어요 너무좋죠...ㅠㅠ 긔여워....





    얘는 쿠지!
    640엔짜리 쿠지 한번 했었죠 키키
    꼴등받았어요
    하지만 리락쿠지 좋은점이 뭘까요 여러분





    꼴등상도 이케 유용하고 귀여운것을!!!!
    심지어 많은 디자인중에 제가 고르는거였는데, 이거만 프린팅이 양면이라서 골랐어요!
    땨ㅑ너무 귀여워ㅠㅠ...
    오디갈때마다 짐싸기에 딱 잘쓰고있어요 키키





    산다산다 벼르고 고대했던 밥그릇!
    라멘그릇을 사도 좋겠다했지만!
    이게 귀여우니까!!! 드뎌 샀습니다!
    삼천몇백엔 했던것같네요!!!






    무우려 전자렌지 돌려도 괜찮다고....!





    뭐 비슷한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따흐 긔여워....
    넘 작아보인다고요?
    저한텐 딱 좋았어요
    사람이 소식을 해야지 그래





    꼬리도 있어요! 귀여워!!!!






    ~합체~

    진짜 사길 잘했다고 생각해요
    식기류는 사도 실사용빈도가 엄청난듯
    다음에도 하나씩 사올까봐요




    그쳐 막상보니까 저번에비해서 진짜 뭐 없져? 힣ㅎㅎㅎㅎ그렇다니까
    그러면 쇼핑리스트 다 썼으니까 이제 후쿠오카 여행기를 써야되네... 세상마상....
    기억을 되살려보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