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05.15. 페리페라 스피디 아이브로우 오토 펜슬& 클리오 샤프 쏘 심플 워터프루프 펜슬라이너
    샀어요 2017. 5. 17. 15:52




    ~두개합쳐 만삼천원~


    드뎌 사긴 사야될것같아서 샀습니다





    스피디래요 얘가 삼천원임
    올리브영에서 오프라인구매했습니다
    왜이케 싸지???
    아직도 납득이 안되는 가격




    뒤에 은근히 가끔 쓰이는 솔이 달려있고



    도르륵 돌리면 나옵니다
    저는 오토만 써요
    이거 우드펜슬버전도 있던데 귀찮아서 못써요
    예쁘게 깎아야되는 병이 생겨서 심 다 깍아버리지싶어서...
    그래서 오토만 씁니다





    색은 대충 이래요!
    아래 제 눈샷에서도 색깔 확인 가능하십니다





    얘는 만원이래요!
    무펄+얇은 굵기+워터프루프
    때문에 샀습니다
    무펄은... 원래 펄을 안좋아하고,
    굵기는 얇은데도 부드럽게 그려지더라고요
    워터프루프는 꼭 필요해요!
    눈물이 잘남
    운다는게아니라 원래 좀 잘 그렁그렁해져서..





    얇습니다
    얇은데다가 부드러우니까..
    이따만큼 빼서 쓰면 부러져요...
    쪼-끔씩만 빼서 샤샤 그려줘야합니다!
    워터프루프는 잘 되는것같아요 지울때 힘듦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깔이 피부랑 잘 어울리고 차분해서 좋습니다
    저는 속쌍 겉쌍이 둘다 있으니까~
    속쌍부분에 칠해서 좀 퍼지도록 만져주면 셰도한것처럼 사용할수도있고...
    물론 저 개인의 생각입니다 남이 봤을땐 걍 아이라인 번진애처럼 보일수도있음




    ~대짤주의~





    눈썹색은 저것만 칠한게 아닙니다
    에뛰드 브로우카라+오늘의 아이브로우 입니다
    브로우카라로 칠하고 빈부분만 펜슬로 메꾸는거라, 눈썹끝부분의 색을 참고해주세요!
    아이라인은 안보이시죠?...
    원래 제 왼눈이 좀 이럼
    눈꼬리부분을 잘 봐주세요!
    색 보입니다!



    아이라이너는 쏘쏘고
    아이브로우는 추후에 재구매의사가 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