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04.24. 퓨마 바스켓하트 블랙
    샀어요 2017. 4. 25. 00:28




    예쁩니다

    저의 리본달린 신발을 향한 애정을 아시나요
    아디다스에 대한 선호+카와이선호로 아디다스 리레이스 로우에 꽂혀서 사려고 오만 도쿄 에비씨 마트를 뒤지고 다니던게 얼마전이던가요...
    사고싶어했던건 2015년경부터니까 리본달린 운동화의 존재를 알게되고 갖고싶어한지는 2년가량이군요
    징하다

    아무튼 아디다스 리레이스 로우를 그렇게 못구하게되고, 슬퍼하고있었는데 숩님이 운동화를 하나 소개시켜주셨습니다




    예쁘죠????
    며칠을 고민하다가
    에나멜인점도 마음에들고, 심지어 리본끈이라니!
    이걸 안사면 리레이스로우처럼 계속 계속 고민하겠구나싶었어요
    에나멜이 아닌건 빨간색이 있다면 새빨간색으로 사고싶었지만~
    소재가 에나멜인점이 제 이목을 끌었다 이겁니다
    에나멜 아닌건 너무 운동화치고 앞코가 날카로우면서도 운동화 자체가 두껍고, 저는 그런 스타일을 안좋아하니까 안샀겠죠!
    제가 아디다스를 선호하는 이유이기도합니다!
    아무튼
    사야겠다 생각하고 시내가서 신발매장을 열심히 뒤졌어요

    쉽게 못찾겠다 생각은 했지만 들른 매장이 네군데가 넘어가니까 이렇게 못찾나 싶었습니다

    그러던중! 찾았어요!




    예쁘죠? 뉴어라이벌 정가 109.000원. 붙어있습니다
    사이즈 230 한켤레밖에 안남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럭키는 럭키다 이겁니다

    신어보니 저게 리본끈이라 막 세게 조여주는편이 아니고, 신발 자체가 두꺼운편이다보니 발은 얼추 맞는데도 뒷꿈치가 살짝 들이더라구요

    발목을 잡아주는게 발목에 무리가 덜간다는말을 들어 참 고민했는데....

    어쩌겠어요 쟤가 저렇게 생긴걸.
    구매했습니다
    이유는 모르지만 어쩐지 10%할인받아서 98,100원에 구입했어요
    왠지는 아직도 모르겠음
    인터넷 최저가가 배송비 합쳐서 98.000원이던데ㅋㅋㅋㅋㅋㅋ어쩐지 최저가로 샀습니다


    저는 대-충 신발사이즈가
    보통 235를 잘 신는데, 235신으면 정사이즈가 아니라 조금 큰가 이게 발에 맞는건가 싶은정도예요
    이거 좀 크게나왔다고하니 꼭 신어보고 사시길 바랍니다

    225가 있었으면 신어봤겠지만, 10단위로 사이즈가 나온다고하네요
    220은 사이즈가 없어서 못신어봤고... 근데 220신었으면 발이 작았을것같습니다
    옳은 사이즈선택이었던것같아요





    예쁘죠?




    예쁘다구




    이렇게 생긴 넓은 신발끈이 기본으로 끼워져있고, 리본끈을 패키지에 넣어서 줍니다!
    갈아끼워보고싶긴한데 오늘 너무 피곤해서 못하고있어요 목요일 저녁쯤에나 기분내키면 바꾸려나
    원래는 사자마자 리본끈으로 다닐생각이었는데
    넓은 신발끈이 생각보다 무척 귀엽고 예쁩니다!
    이대로 다니다가 질리면 바꿀까싶기도하고...

    아 그리고 리본끈은 보니까 그렇게 특별한 리본은 아니었어요
    걍 리본 두께 센티 재서 서문시장가서 리본 잘라다가 양끝부분 모아서 테이핑해놓으면 무리없이 갈아끼워쓸정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동가면 빨간리본 분홍리본 흰리본 종류별로 사오려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묘미아니겠습니까
    빨간색 흰색 양쪽 짝짝이로 신고다니려합니다






    아무튼 대만족!!!!!
    진짜 사길잘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