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매닉패닉 퍼플헤이즈 노탈색 후기
    샀어요 2017. 8. 22. 12:59




    Manicpanic purplehaze 노탈색후기입니다
    왜 이렇게 오만검색에 걸리게 쓰냐면
    제가 염색하려고찾았을때
    탈색안하고 해본 후기 찾기가 정말 힘들었기때문에ㅠㅠㅠㅠㅠ
    탈색안하면 안되려나 뒤적뒤적하는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시라고 씁니다

    저는 퍼플헤이즈를 샀고~
    여러분 매닉패닉 일본 아마존으로 구글링을 하면 백금발탈색모-일반탈색모-밝은갈색 순으로 어떤 결과가 나오는지 정렬해놓은 테스트샷이 나옵니다 꼭 참고하세요
    저는 미스틱헤더랑 퍼플헤이즈랑 엄청 고민하다가 그거 발색샷보고 퍼플헤이즈로 샀습니다!

    4년전에는 한통에 4000원인가 했던것같은데 요새는 훨씬 비싸졌더군요
    혹시 몰라서 세통샀습니다!





    테스트로 한가닥만 먼저 해보기!
    보시다시피 제 모발은 저상태였어요
    뿌리가 너무 보기싫어서 염색해야겠다 생각한것ㅠㅠㅠㅠㅠ
    밝-은갈색머리였습니다
    탈색은 안했고요 원래 머리색이 밝게 잘 빠지고 염색이 잘 먹는편이라 염색한번으로 저렇게 나온겁니다
    탈색했냐는소리 몇번 꽤 들었어요
    머리 아랫부분은 저거보다 그래도 조금 어둡습니다





    테스트로 한시간정도 묻히고있다가 헹궜습니다!
    형광등에 비춰보니까....!
    오호 색이 나오는뎅...!
    걍 다 해버리자ㄲ


    대충 가슴까지오는 제 보통숱 머리에 두통정도 쓰였습니다
    비닐로 머리 감싸놓고 드라이기로 열도 주고 한시간쯤 방치했어요!





    쨘-
    무척 보라색으로 나왔습니다
    이정도면 할만하지않겠습니까
    이게 8월 3일입니다





    아 그리고 손조심하세요....
    이게 염색하면서 묻은게 아니라
    머리 감으면서 이렇게 된겁니닼ㅋㅋㅋㅋㅋㅋ
    한 너덧번 샴푸할때까지는 손이 이모양이 됩니다
    탈색이 아니니까 매니큐어 컬러가 머리카락에 잘 붙지를 못하나봐요
    탈색하고 매닉패닉했을때보다 보라색물이 진짜 엄청 빠져요 옷에도 정말 오래 묻어나고...
    당분간 검은옷만 입을 각오를 하셔야됩니다






    아 그리고 슬프고도 당연하게 염색이 안된 모발은 색이 안먹습니다
    염색 하나도 안한 뿌리부분은 그대로죠?
    그니까 염색안하고 자연모에 보랏빛/파랑빛을 넣고싶은데! 은은하게 색이 돌지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시면 단념하시는게 좋습니다
    색이 남지않아요!


    이 아래부터는 오늘까지의 변천사입니다~
    저는 건성두피 건성모발의 최고 건성인이며
    그래서 샴푸를 하루에 한번씩 하지 않아요
    보통 이틀에 한번 감습니다
    더럽다고 생각ㄴㄴ
    매일감으니까 넘 건조해서 못하는거임...
    더우면 매일 감기도 합니다만 이때에는 그럴일이 없었네요
    그니까 머리 매일매일 감으시는분들은 감안해주시고 날짜계산해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아 그리고 매닉패닉 염색하고 두번까지는 샴푸안쓰고 린스로만 감았어요!

    아래 사진은 거의 대부분 자연광 기준이며
    제가 안까먹으면 다시 염색하기전까지 경과 추가업로드 하겠습니다






    이게 8월 6일입니다!
    완전한 포도~









    이 두 사진이 8월 10일입니다!
    색 빠진거 느껴지시죠...ㅠㅠ
    벌써 노란빛이 비치기 시작함 막... 그래도 아직 전반적으로 예쁜 핑크보라입니다







    이게 8월 18일입니다!
    많이 핑키핑키해졌죠?
    바깥쪽은 괜찮은데
    머리 안쪽과 귀 부근, 체온이 많이 닿는쪽은 더 빨리빠져요!
    제가 체온이 아마도 좀 높은편이고 땀이 많은편이라 더 그럴지도모르겠습니다






    8월 22일입니다!
    색 빠진거 보이시죠....
    이제 얼룩덜룩해지는중ㅠㅠ
    슬슬 다시 염색을 하고싶은데 색이 잘 빠질지 확신이 저언혀 안서는 상황입니다
    보시다시피 귀 근처 안쪽과 머리 맨 앞 잔머리쪽이 거의 다 빠져버렸어요ㅠㅠㅠㅠㅠ
    이 사진은 자연광아니고 형광등입니다






    8월 30일입니다!
    아예 잔머리부분은 흔적없이 노랗게 빠져버렸고... 세번째 사진은 형광등아래서 색을 날려서 찍어보았습니다
    묘한 색이 나오져 전 좋았어요
    색 빨리빠져서 슬펐는데
    색빠지는 과정이 또 묘한게 마음에 들어서 즐기는중입니다
    다- 빠지면 새로 염색해야지!
    일주일쯤 더 있다가 둘째주 주말쯤 염색하게되지않을까... 하는 중입니다
    기회보고 한번 더 색빠짐 후기 추가할게요!




    색 자알~ 빠짐 한달도 가기 힘듭니다
    예쁘긴예쁨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해요
    지금도 흰옷입기 힘든걸 빼면....
    색 다 빠질때까지 묻어날 것같아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