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8.23. 더키월드 짱구식기세트
    샀어요 2020. 8. 24. 17:12

    하 배송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 옴 도대체ㅋㅋㅋㅋ
    암튼 그래서... 후기씁니다....


    저 치고 갱장 띠꺼운 문의어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 그릇을 주문제작으로 주문시 제작에 들어갑니다도 아니고 만들어보내줘도 이거보다 적게걸리겠는데...
    심지어 이거 시키고나서 했던 클레이팩토리 도자기접시도 ㄹㅇ 연락올때가 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정이고 주문 몰린거 알고있으니까 그래도 일정부분 이해는 됐습니다 이분들도 얼마나 cs에 시달리고있겠어요.... 이렇게 문의넣는사람이 나뿐만도 아닐테고...

    예고한대로 백마택배박스에 곱게 넣어져 옵니다ㅋㅋㅋㅋㅋ
    저 기사님이 대신 왔습니다가 넘 귀여움ㅠㅠ
    그리고 이거 박스 무게 진짜 상당해요 도자기세트니까 당연한거겠지만... 겁나 무거움

    배송지연에 대한 사과의 의미로... 깜찍한 흰둥이를 넣어보내주셨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후 귀여워...

    뜯다가 찍어서글치 이런식으로 포장도 꼼꼼하게 잘 싸서 왔어요!

    라이센스 스티커 잘 붙어있고~ 불에 달구거나 오븐에 넣으면 안된대요 당연당연 도자기인걸


    박스~ 귀여워~

    뜯으면 스티로폼이 보입니다!
    오 포장 제대론데 싶었어요

    식기 모양대로 된 스티로폼에~ 두께자체도 두툼해서 웬만한 충격에는 끄떡없을듯!


    따란~
    완전 귀엽져 어유 내가 비치네;;;;
    무시하고 봐주세요
    패키지도 깔끔하게 나왔고~

    국 그릇, 사이즈 무난하고 색깔 예쁜 연노랑으로 잘 빠졌어요!
    실제랑 비슷하게 찍힌겁니다

    밥그릇도!!! 크기적당하고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짱구 밥 왜이케 큰걸로먹냐함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그릇 바닥마다 라이센스 찍혀있어요

    컵도 색깔 쨍하게 잘 나왔어요
    너모 무거워서ㅋㅋㅋㅋㅋ물따르면 들기 어려울것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예쁨 색 칠해져있고해서 돌컵인지는 판명불가

    젓가락 완전 귀엽고~ 얘는 도자기 아닙니다 멜라민 느낌~
    끝이 뭉툭하고 길어서 저는 쓸수없는ㅋㅋㅋㅋ젓가락이에요
    라면젓가락~

    암튼 퀄리티 장난아닙니다
    식기도 밥맛있게 나왔어요 무게감도!
    관상용아니고 실사용 충분가능~
    이쯤되면
    단점: 배송지연
    장점: 배송지연빼고 다

    한정이라 끝난것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재구매할수는 없겠지만~ 늘 살수있었다면 재구매의사 있었을듯! 짱구좋아하는 지인 선물용으로 딱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