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8.5. 달n토끼 영전축하떡
    샀어요 2020. 8. 9. 19:09

    재작년부터 함께 물어물어가며~ 모르는 일을 헤쳐가며, 바뀌어가는 상황에 두리번거려가며ㅋㅋㅋㅋㅋ 함께 일했던 언니가 근무지를 옮깁니다~ 축하도 할겸 응원도 할겸, 언니 뒤에 이런 동료들이 있다~ 그럴만큼 우리언니 좋은 사람이다~ 하는 메세지도 전하고싶었고ㅋㅋㅋㅋㅋ 그래서 하나 보내야겠다 하고 열심히 찾아봤어요!
    근데 과에서도 갈것같고, 분명 뭘 싸들고갈텐데~ 아날로그하게 떡을 들고가실지, 요새 대세템 호두과자일지~ 아님 과장님픽 크라상점일지~ 가늠할 수 없으니 셋 다 피하려고했어요!
    그러면서도~ 우리언니 넘 귀여우니까 어울리도록 뽀짝하게 보내주고싶었어요! 찾아보니 대충 두개로 좁혀집니다. 하나는~

    @merry_fruit 메리프루트!!!
    너무 예쁘고ㅠㅠㅠㅠㅠ 구성도 완전 좋아요!!!!
    과일6-7종류, 베이커리, 견과류, 감귤칩 이렇게 들어간다고 합니다!! 고루고루 들어가있고, 심지어 과일과 베이커리가 함께해 와안전 알차요! 그런만큼 가격은 꽤 셉니다~ 세트당 9천원이에요!
    사실 저야 프로산타라서... 이게 선물로 비싼지 싼지 양이 많은지 적은지가 잘 감이 안와서ㅠㅠㅠㅠㅠㅠ
    사실 그래서 다른 동료분들과 함께 추진을 한 것도 있습니다
    오리지널비워너 두분과 수람님의 삼진에바로 기각되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면에서 두분께 커트당하고 수람이가 이거 완전 연예인 사녹조공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받는 분도 부담스러울수있겠다해서 앗 아하 해서 접었어요! 허허
    다음에 더 나를 가깝게 여기는 분이 좋은 일이 생긴다면 그때 여기로 다시 츄라이하기로!!!!
    그리하여 남은 한군데로 결정을 했는데요~

    이 너모너모 귀여운 포장과ㅠㅠㅠㅠㅠ

    이 빠나나떡!!!!
    이걸 합쳐서 하고싶었어요~
    사실 아무리 여러분한테 드린다지만 마실것은 별개고, 먹을거 달랑 하나면 좀 그렇잖아요(프로산타의 항변)
    그래서~ 의뢰를 했습니다!!!

    세가지 구성으로 하면 5600원!!!!
    셋이 나눠서 하기 참으로 적절한 가격이 아닐수 없습니다

    무려 퀵비도 5천원에 해주십니다 감동
    보통 이런거 다 다마스퀵해서 만원이던데ㅠㅠ
    스티커문구도 가능해요!!!
    심지어 제가 주문한게ㅠㅠ 수요일 오후였는데 금요일에 해주셨습니다 첫주를 넘기고 싶지 않았던 제 니즈를 충족시켜주심..
    입금하고~ 문구 보내드리고~~
    근데 금요일에 비가 엄~ 청와서 걱정을 정말 많이했는데ㅠㅠ
    심지어 빵이면 그래도 나은데 떡이라서ㅠㅠ 금요일에 늦게 도착해서 못 나눠주고 보관하면 쉴것같아서ㅠㅠㅠㅠ

    다행히 시간맞춰 보내주셨어요!!!! 게다가 사진이 사진이ㅠㅠ

    포장 넘귀엽게 들어갔죠ㅠㅠㅠㅠㅠ
    두개세트보다 꽉꽉들어차서 좀더 뭔가 귀여워졌어요
    문구도 잘 붙여주셨습니다!!

    언제쯤 도착했다고 언니한테 카톡이 올까 조마조마해하다가~~혹시 못받은건 아니겠지ㅜㅜ 하고있으니!! 연락이!!!


    넘 바빠서 카톡을 못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 맞춰 잘 왔다하네요!!! 포장도 박스포장 잘 되어서 간것같고~ 귀여워서 인기도 좋았다니 뿌듯했습니다
    알찬 산타라이프~~~~
    다음에 비슷하게 할 일이 있으면 또 고려해볼것같아요! 쏘큩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