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7.16. 분홍코끼리 웨지샌들(7cm)+종일 착장 후기
    샀어요 2020. 7. 17. 12:45

    택배박스 넘귀

    작년부터 굽있는 웨지샌들 사고싶어서 물색하다가
    겨울에 마음에 드는걸 찾았는데 여름될쯤 사야지 하고 두고 보다가 품절떠서 아예 사라져버리고...ㅠ 다시 유목민이 된 끝에 만난 웨지샌들~
    주로 소보제화, 사뿐, 분홍코끼리, 착한구두 이렇게 도는 편인데, 딱 생각한 디자인이 여기에밖에 없었어요!
    33,000원정도 했습니다~


    후기샷 색상보고 아 이런 색이면 어떡하지ㅠ했던대로 사진에 나오네요 실물 눈으로 보는 색깔은 이런 탁한... 머스타드에 가까운 노랑이 아니라 좀더 탁기가 적습니다 예뻐요!
    발볼 넓고 발등높고, 크게나오면 230, 작게나오면 235신는 편이라 고민하다가 그래도 스트랩도 있고~ 싶어서 235샀는데 딱! 맞습니다~
    발목이 유독 통통한편이라ㅋㅋㅋㅋㅋ 스트랩사면서도 아 저거 고리 끝까지해도 발목안잠기면 어카지;;; 했는데
    딱 마지막에 맞습니다^^! 천만다행...
    발 무척 편하고, 굽 높은거 신는게 거의 처음..?... 웨지는 아마 처음 맞을걸요? 그래서 어색하고 발목스트랩을 높은굽으로 신는건 진짜 처음이라 발목에 끈이 당기는 느낌이 무척 어색하고 낯설지만 막 아프다거나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착화감 아직은 굿굿
    오늘 신고 출근했고, 주말에 신고 놀러갈 생각인데 어떨지 잘 모르겠네욤


    출근길에 거울이 없어서ㅎㅎ 대충 이런 느낌입니다
    7센티라고는 하나~ 통굽웨지기도하고 그렇게 높아보이지는 않아요!
    삐끗하면 발목 다시 조지겠지만.. 스트랩이 있으니 좀더 안전하지않을까요...
    원래 꼭 보여주고픈 사람이 있었는데... 암튼....이제 삐끗해도 잡아줄 사람도 없고... 아니암튼... 맘에듭니다 만족스럽고 괜히 쓸쓸하네요



    + 약 3일간 신고 다녀본 후기 드립니다

    신고 회사 출퇴근(버스이용, 회사 화장실이 층이 달라 계단사용해야함)+ 1박2일 단양여행 했는데요.
    결론적으로 발 진짜 편합니다!
    저 발뒤꿈치 잡아주는 x자부분이 발을 앞뒤로 딱맞게 잡아줘서 미끌리거나 하는 일이 없고, 발목끈달려있다보니 안정성이 생겨서 삐끗하는 일도 거의 없네요
    웨지답게 발바닥도 편합니다~
    신고 단양 만천하 스카이워크, 잔도길 다 걷고 그랬는데도 보통대랑 발컨디션이 특별히 다르지않네요
    사이즈선택만 잘 한다면 무척! 편할겁니다
    다만 발목 버클끈형식이라 신고벗고가 아직 적응이 안돼서 엄청 걸리긴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암튼 추천추천 대만족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