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12.15. 카카오 미니
    샀어요 2017. 12. 22. 15:40




    긔여워!!!!!



    받은지는 조금 되었지만~
    간단하게 써 봅니다
    이것도 한참 쓰다가 추가후기 올릴수있음 올릴게요


    생일선물로 받았어요!
    선물해준 ㅆ친구들에게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힣
    1차는 놓쳤구요
    2차때 성공해서 결제했어요!!
    12월 6일~16일 배송인 옵션을 선택한거고,
    11월말에 주문해서 12월15일에 받아봤습니다

    택배박스로 받았고요

    딱 열면





    이케 있습니다!

    어 저건뭐지하고 꺼내보면





    공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충재 귀엽고요

    저 맨위에 있는 종이는





    이런겁니다~
    그리고 저 쪼꼬만한 박스가






    복숭아대가리!





    그렇습니다





    뚜껑까면 여기도 종이가 있어요






    음 그렇답디다
    저는 이런거 다 하나하나 읽는 사람이라
    다 봅니다






    앗 귀여워!
    아잇!





    맨질맨질하고 차가운 복숭아대가리






    얘는 뒷모습이 매력이잖아요
    귀여워....
    살아있습니다





    비닐?랩?포장이 한번 더 되어있구요





    그렇습니다

    뜯으면!






    헤이





    본품과 노랑이가 들었습니다!






    딱 들어보면!
    코드도 들었네요~





    날이 차가우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포장필름에 김이 서려있습니다 신기





    간략 설명서도 무척 귀여워요






    얘는 유선입니다 유선
    무선찾으시면 라인프렌즈로 가셔야해요 여러분






    세워둘일은 없겠지만 이케 세울수있게 돼있습니다





    명령어 추천지가 줄줄 있고요






    뒤의 얘는 상세 설명서!
    역시나 저는 다 읽습니다





    사양은 그렇다네요

    앱스토어에서 카카오 미니 어플을 깔고~





    연결합니다
    처음에는 블루투스 켜야해요!







    무슨 이벤트 중인지 이모티콘도 주던데요?






    음 한 일주일정도 써본 후기로는!



    무선이 아닌점이 너무너무 아깝고~
    카카오측은 최소한 보조배터리랑 연결할수있는 방법이라도 마련을 해주면 어떠려나... 싶습니다

    음 그 외의 점으로는

    기본은 헤이카카오라고 설정되어있지만 호칭을 바꿀수가 있어요!
    우리는 영어권 화자가 아니지않습니까... 어색..
    저는 '카카오야'라고 설정을 해 놓았고 부르면 잘 알아듣습니다

    화장대 근처에 두고 침대에서 불러도 잘 듣고, 웬만한 말은 잘 들어요 제가 발음이 그닥 좋은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음 그리고 이게 블루투스 스피커가 아닙니다
    휴대폰이랑 연결해서 휴대폰으로 트는 음악이 저기로 나온다든가 그게 아니라 쟤 혼자 독립된 하나의 기계예요
    물론 멜론으로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놓고 카카오야~ 내 멜론 플레이리스트 틀어줘~ 하면 착하게 틀어줍니다만
    휴대폰이랑 페어링해서 뭘 하는건 아닙니다

    저는 평소에 집에서 뭘 할때 보통 음악을 잘 틀어놓고 생활을 합니다 적막하지말라고~
    그런 용도에는 정말 적합한것같아요
    감성힙합 틀어줘~ 그러면 기가막히게 맞춰틀어줍니다
    멜론을 계속 쓰신 분이라면 내가 좋아할만한 음악 틀어줘 해도 좋겠지요

    환율물어봐도 열심히 대답해줍니다ㅋㅋㅋㅋㅋㅋ
    노래 랜덤으로 듣다가 이거 제목뭐야 물어보는 재미가 쏠쏠
    소리도 출력 잘 됩니다
    저는 방에서 보통 음량 작게틀어놓고 듣는데 답답하지 않아요
    확실히 휴대폰으로 트는거랑 다른 음질입니다
    만족~


    아무튼 귀엽고~ 소리 잘나오고~ 말 잘듣고! 좋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