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12.26. 컬러딥 시즌4
    샀어요 2017. 12. 28. 13:33




    어머님이 홈쇼핑으로 지르셨단것~!
    덕분에 가격은 모릅니다


    택배박스가 와서 열어보니까~





    달랑 얘만 들었어요
    ???해서 들고 흔들흔들 해보니 무게감이 느껴집니다 아 안에 들어있구나





    요깄넹~





    그렇다고 합니다





    파스텔처럼 생겼어요
    그러고 보면 사용법이나 이것저것 다 비슷하네요...





    얘는 중국산입니다





    철제케이스예요

    *여기서부터 배경에 펼쳐지는 수면바지의 향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시해주세요*





    어우 너무 비친다





    대충 이런 구성입니다
    열두갠가요?





    좌에서 우로~ 쭉 쓸어서 발색해보았습니다
    저는 봄브라이트추정인데요.. 저에게 착붙는 컬러는 없었어요
    굳이 따지자면 맨 왼쪽 옐로우베이지 베이스?





    립은 이렇게 옹기종기 모여서 뽁뽁이로 포장되어옵니다





    쪼로미 모여있는게 좀 귀엽죠
    8개 세트입니다





    전성분~ 뭐가 굉장히 많이 들었어요
    예민꾸러기인 저는 조금 불안하지만~ 일단 써보기로!





    얘는 메이드인 코리아입니다
    서울태생임







    앞뒤 꽁무니에 뜯으면 반품안된다고 스티커가 꽁꽁 되어있습니다






    잘 보시면 종류가 두갭니다
    위에서 보였던 팜플렛에서도 알 수 있듯이
    쿠션봉 부분이 동그란 것과 사선으로 컷팅된 것이 다르져!
    홈쇼핑 방송에서는 사선으로 컷팅된것이 더 그로즈에 가까운 제형이라고 방송을 했다네요 엄마 말로는!


    다~ 발색을 해보았습니다





    아이폰 기본카메라~

    라즈베리 핑크
    돌체비타
    클라레 레드
    더스티 핑크
    페일피치
    릴리핑크
    아일랜드 코랄
    로즈버드


    아일랜드 코랄이 누가봐도 제일 오렌지,
    클라레 레드가 쨍하고 밝은 레드,
    릴리핑크랑 라즈베리 핑크가 포장이랑 반전이었어요
    릴리핑크는 오히려 딸기우유색에 가까운 핑크고 라즈베리핑크가 좀 더 쨍하고 밝은색이었던듯..

    저는 라즈베리 핑크가 제일 나았어요!






    아이폰 밝음필터입니다
    좀 더 색분간이 되시나요...
    이런걸 전문적으로 하는사람은 아니라ㅎㅎ
    뭘 해도 어째 건성이넹


    10분 있다가 안묻어난다길래 샥 해봤어요




    묻어납니다 히히


    ​​




    컵에 찍어보면 이정도?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재밌네요 키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