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2.17. 카페크레도 에클레어 포장
    샀어요 2020. 3. 26. 21:54

    건물 예쁩니다 늦게까지 하네요!!!
    동네주민분들 마실나와서 도란도란하기 좋을듯!
    주차공간도 넉넉해요 어린이회관~ 과학고 라인의 모든곳이 그러하듯이!

    그렇다고 합니다
    나와있듯 에클레어가 메인인 집이에요
    대구에 마카롱집은 천지고 이제 다쿠아즈나 구움과자류도 많이 생겼지만, 에클레어전문점은 정말 별로 없습니다
    거의 세군데...?... 여기 황금동 카페크레도랑, 시내 삼덕동 디저트엘, 시지에 한군데 더있고요.
    삼덕동은 제가 오늘 17일에 휴무였고, 도무지 시지까지 퇴근하고 갈 용기는 없어서 크레도로 왔습니다
    혹시라도 재고없을까봐 전화까지 해보고 왔어요~

    재고도 많고 종류도 많고~
    저 여기서 두끼는 해결할수있을듯...
    에글레어 하나에 5천원입니다
    가격깡패... 로네펠트도 이정도 했던가..
    근데 에끌레어는 만드는 수고를 생각하면 납득이 돼요
    사실 마카롱은 언젠가 나도 구울수있지않을까싶은데
    에끌레어는 생각도 못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카롱 비하발언 아님
    아무튼 에끌레어 사고, 딸기롤케이크사서 왔습니다
    선물준거라 아쉽게도 상세샷은 없어요ㅠㅠ
    후기로는 진짜 정말 맛났단얘기만 들었네요
    다음에 저도 가서 먹어보는걸로~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