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2.27. 승진선물세트제작
    샀어요 2020. 3. 28. 21:00

    실명공개 암쏘리 동기여러분....
    아무도 잘 안들어오는 블로그니까 갠춘할겨...
    드디어 속속 8급다는 동기들이 속출하면서~
    승진축하세트 제작에 돌입!
    네이버에서 펜 각인해주는 사이트 찾아서 색깔별로 시키고~
    각인까지 합쳐서 11000원이었는데 배송 무척빠르게 오고 만원짜리 선물치고 정말 제대로여보여서 만족도가 천장을 뚫었습니다. 게다가 이시국이긴하지만 제브라니까 다써도 심 사서 끼우면되고, 내구성도 보장돼있으니 7급 달때까지 최소4년간 잘 쓰겠거니싶었어요
    컬러가 총 9개인데 (검색하시면 업체 그냥 나옵니다 그중에 가격이랑 후기보고 암데나 골라서 하심될듯) 동기도 저를 빼면 9명이라 컬러 다 다르게 하면되겠다!! 싶어서 제건 생각도 안했는데 실물보니까 넘 예뻐서 내것도 하고싶을정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트박스에서 사탕넣는통 사고~ 세계과자전문점가서 각종 과자 사서 챙겨넣고~~ 펜이랑 같이 택배박스에 넣어서 각 구청으로 송부!
    원래는 만나서 줄랬는데 만날수가 없는 상황이다 보니ㅠㅠ
    그래도 상하는게 아니라 다행이었어요~
    얼른 다음 승진자가 나와주길 바라며!!!
    뿌우듯 선물하는거 넘좋아~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