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8.01.25. 교토 오사카 쇼핑리스트
    샀어요 2018. 1. 29. 18:28





    별로 안샀어요...
    진짜입니다 정말임....^^...
    읽어보시면 아실거예요 별로 안삼^^!
    열흘을 다녔는디 이정도면 안산거지!


    차례차례~ 가격을 비롯한 설명 드리겠습니다






    얘는 사우나노 우메 유~ 에서 산 수건!
    400엔 드렸습니다
    입욕비가 400엔인데 수건가격이 400엔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두껍지는 않습니다 대신 귀여움 알록달록~ 보들보들해요






    얘는 쿠라마온천에서 산 수건입니다!
    큰 수건은 대여고 작은수건은 구매였어요
    얘는 200엔!
    디자인 종류가 세개였는데 그중에 고른겁니다
    넘 귀엽죠 키키





    간사이 공항 대기중에 무인양품이 있길래 둘러보다가 산 다이어리와 펜!
    공항지점은 muji to go래요
    역시 무지의 나라 무지국... 니뽄..





    펜은 80엔입니다





    굵기 종류가 많았어여
    저는 다이어리랑 편지지에 쓰려고 0.38을 샀지만~ 0.5도 있고~ 색도 다양하고 좋습니다
    대략 열개를 묶어놓고 봉다리로 팔기도 하던데요






    촉은 이케생겼습니다!
    잘써져요! 부드럽고 선명하게!!
    또 살것같습니다





    다이어리!
    만년 먼쓸리다이어리입니다 100엔!
    깔끔하고 적당히 작고 적당히 큰 먼쓸리를 찾던 저에게 딱이져 키키
    장수가 넘 많다는것만 빼면...
    대충 2년반정도 쓸것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
    랩핑지 사서 감싸서 쓰려고요!
    다이어리를 싸게 사면 뭐해.. 소비가 소비를 부릅니다






    근데 깔끔한게 딱 마음에 들잖아요... 어쩔수x
    아 하나 아쉬운건 종이가 얇아요
    위에있던 펜으로 쓰면 뒷장에 바로 비칩니당
    제트스트림으로 써도 당연 비칠듯!




    우체국에서 산 우표와 엽서!!
    엽서는 우체국에서밖에 못봤고, 우표는 금각사앞에서도 팔고~ 관광지앞이면 잘들 파는것같았습니다!
    저거 엽서 토끼말고 12간지버전으로 다 있는것같았어요 히히
    저는 핑크를 좋아하고 토끼를 좋아해서 저걸 골랐는데 의문의 발렌타인데이버전이었던것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지요 히히

    옆쪽에 있는 작은 것들은 우체국 직원분들이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완전 귀여움
    합쳐서 1005엔 지불했어요
    엽서가 185엔, 우표세트가 82엔짜리 열장세트 한장에 820엔입니다!






    뒤는 보통의 엽서입니다






    우표도 무척 귀여워요
    스티커로 뜯어서 바로쓸수있게 되어있습니다
    참 편하지요
    저는 우표 모으는 아빠 드리려고 산거지만~





    平成29 보이시나요!
    작년에 나온것으로 추정됩니당
    올해는 平成30년~





    덤으로 주신것도 무척 귀엽습니당






    다음은 투투안나에서 산것!






    리본달린 양말 무척 귀엽지요 히히
    이런저런 귀여운 양말들을 모아두고 세켤레에 천엔으로 팝니다
    안살수있는것? 없는것~
    하나만 샀어요 그래도! 양말이 너무ㅠ많았기때무네...





    속옷도 안사기가 힘듭니다
    패드가 하나도 안들어간 내 사이즈의 속옷이라니!!!
    한국에서는 무척이나 찾기 힘들기때무네ㅠㅠ
    게다가 얘는 세일해서 위아래 세트에 1000엔이었어요 무려...!






    사이즈책정은 우리나라와 동일합니다 여기도~
    70/83가 70b~
    넘 어깨끈과 후크끈이 얇은게 문제긴한데 입으면 예뻐서 용서예요 지유에서 작년에 산거보다 더 예쁜듯... 다음에 가면 여기 브랜드 또 들를것같아요






    이거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 지나다가 영화관이 있길래~ 팜줍해왔습니다





    미래의 미래!
    우리나라 개봉 했던가 말았던가
    포스터도 참 귀엽습니다





    코난 극장판포스터도 있고요~





    코코포스터 넘 예쁩니다
    아 코코보러가야되는뎅
    가서 국내포스터도 주워와야지






    공조ㅋㅋㅋㅋㅋㅋㅋㅋ포스터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뜬금;
    웃겨서 주워왔는데 친구 나눠주려니까 됐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쓸모없는 선물주기대회하면 끼워주려고합니다






    얘는 가이유칸 l자홀더!
    200엔입니다
    마침 홀더가 필요하기도했고~






    물고기들 이름 적힌게 귀엽지않나요 너무ㅠㅠ
    귀여워.....





    뒷면도 이케 예쁩니당 키키





    비침은 이정도!
    좋은것같아요 에이포 서류 넣어놓기좋지않을까






    다음은 요지야에서 산것입니다!
    비누세트와 파우더페이퍼예요!




    유자향~






    녹차향~






    벚꽃향~





    쌀향!

    인듯합니다
    세트로 묶어서도 파는데 저는 그냥 네개 낱개로 샀어요
    선물하려던 생각이었기때문...
    근데 엄마가 넘 좋아하면서 가져가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로 줄수있을지 모르겠네요 껄껄
    개당 300엔입니다!





    얘는 파우더페이퍼!
    기름종이랑 조금 다른건뎅...
    파우더를 응축시켜놓은 종이같은건가봐요
    파우더를 종이로 바르는 느낌...?...
    저는 건성중의 건성이라 필요가없지만!
    지성중의 지성인 친구에게 선물하려 하나 샀습니다!
    얘는 480엔이에요!






    다음은 큐쿄도!
    아직도 봉투에서 가게 특유의 향냄새가 솔솔납니다 히히 향도 하나 살걸그랬나!





    스티커입니다 겁나 귀엽져?
    편지봉투같은데 붙이면 정말 귀여울것같고...






    얘는 편지지예요!
    일본은 세로쓰기도 잘 해서~
    세로쓰기용입니다
    근데 우리나라는 가로쓰기하잖아요
    그래서 가로쓰기해서 써도 무리가 없는 꽃모양으로 샀습니다
    이리보나~ 저리보나~ 예쁜~
    여기는 이런 전통적인것들이 정말 많았어요
    좋았다... 더살걸그랬나!







    다음은 카메야요시나가!
    화과자가게져 히히






    엽서세트입니다
    되게 예쁘고 재질도 좋은데
    다섯장에 300엔이었어요
    한장에 180엔씩 팔던디;; 당연히 한장들어있는줄 알고 샀다가 집에와서 꺼내보고 많이 당황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뻐요





    얘는 저 손수건?이 예뻐서 샀어요
    소재도 얇고 보들보들한게...
    간단하게 가져다니기 좋을것같아서!
    근데





    이케 귀여운 까까도 안에 들어있습니다
    음 주객전도인가~싶기도하지만





    뭐 어때요 키키
    입에서 좀 녹습니다
    달아요 달아~





    얘는 유통기한이 괜찮은 예쁜 까까중에 뭐라도 데려오고싶어서ㅠㅠ 고르고 고른친굽니다





    이케 송편모양으로 생겼어요!





    안에는 팥앙금이~
    맛있어요 달아요


    ​​​




    얘는 디즈니스토어에서 산것!!
    디즈니스토어는 디즈니랜드~가 제맛이라지만
    이슬씨 키링은 디즈니스토어가 제일 잘 먹히기에~ 사러 왔습니다
    몇몇개중에 골라달라해서 이걸로 결정!









    앞뒤 둘다 예쁩니당
    600엔이에요 세후 648!
    일본여행다니다보면 제일 익숙한 가격이 아닐까 싶습니다 648과 1080...






    요렇게 포장해서 드림!






    얘는 요도바시카메라에서 산 폴라로이드 앨범!






    아이구 가격테이프를 안뗐넹







    이케 생겼습니다






    중앙을 중심으로 제본되어있는... 이걸 뭐라고하더라....






    쓰지는 않겠지만 인덱스 스티커도 들어있습니다!
    국내에서 폴라로이드 앨범 사려면
    쓸데없이 보송보송한 예쁜 앨범에 막 120장 들어가게해놓고 15000원에 파는거 다들 아시죠
    근데 좀 찍어보면 알잖아요
    필름을 살때 100장단위로 사는데 고만큼 앨범 사서 누구코에 붙입니까
    240장정도는 돼줘야 넉넉하게 정리하고 쓰지요 키키
    다음에 가면 또 살듯도 합니다 이번에 넣어올 공간이 없을것같아서 많이 못산것ㅠㅠ





    얘는 이노분에서 산 포크세트!
    너무 귀엽지만 가격은 안귀여워요
    하나에 300엔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예쁘기도하고... 재질이 튼튼하고 안상할것같아서 그냥 샀어요
    독립할때 들고나갈겁니다 내살림임 이건... 키키






    얘는 문방구출신인 아이들~






    원래는 그렇군요
    저는 30엔에 샀습니다 키티 인덱스






    귀엽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덱스맞나? 이름스티커인가?
    뭐 어떤쪽이든 상관은 없습니다 둘다 잘 쓰니까~!






    귀엽지요 10엔짜리라 그런가 실제 가격도 하나에 10엔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귀엽기그지없음
    물물교환하는기분~





    얘는 아래에 있는 코코아 시가렛은 위에있는것들과 같이 나카자키초에 있는 문방구에서 산것이고, 위에 있는 세개는 가이유칸보고 덴포잔 대관람차가는길에 있던.. 옛날테마...?의 까까파는 곳에 있는 거예요!
    근데 오렌지랑 블루베리는 32엔이었는데 말차맛은 나름 또 말차맛이라고 64엔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뽀시래기같은 가격이지만~ 참고하셔요
    아 참고로 나카자키초 문방구에서는 20엔인가 줬던것같아요 코코아맛~!






    귀여운것...
    나름 금연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얘는 케이분샤에서 뭔가 하나를 사서나오고싶은데~
    잘 구겨지고 얇고 간단하게 읽을만한걸로 사오고싶었어요!
    그래서 걍 팔락팔락하다가..
    뭔가 시집같기도하고 그래서 사왔는뎅..







    그렇습니다 예쁘져?
    근데 와서 검색해보니까
    さとり가 이해, 득도, 깨달음이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문의 득도서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천천히 사전찾아가면서 읽어보려고 합니다 얘도 648엔이에요!





    어느때보다 소박했던 키디랜드쇼핑!
    저답지않습니다 히히
    거의 마지막날 가서 그래요






    우사기 매모패드!
    뜯어서 쓰는겁니다 모눈인점이 굉장히 눈을 끌었습니다 잘 쓸것같아요 350엔~





    무척 귀엽지않습니까





    이케 네가지 디자인이 번갈아가면서 있습니다
    목적은 메모패드인것같은데... 여기다 메모를 어찌하죠...?....ㅎ.. 소장용입니다 소장용 키키






    아무튼 예쁩니다
    잔뜩 소녀?만화스러운 회차였지요 히히
    버전이 한 세개정도 있었어요
    그... 웜블던테니스 특집.... 그 극장판버전도 있었고~ 그랬습니다






    얘는 리락쿠마 떡메!
    매번 사옵니다 거의 이제 모은다고 해도 틀린말이 아닌...
    뭔가 이제 코구마는 진짜 정규멤버로 자리잡은것같져? 자연스러움.. 귀엽...






    여전히 쓰지못하는 스티커도 들어있고~








    내지 종류는 이케 네종류입니다!
    늘 그렇듯 얘는 300엔~






    햐ㅑ귀여워라...
    인형 아닙니다 담요입니다






    이케이케 말면 저렇게 된대요!
    아직 정확히 어떻게 하는건지 모르겠어요 사실..






    2017년겨울 스페셜이었던것같고...
    원래는 적힌것처럼 1480엔이었나봅니다
    저는 세일 걸려서 1000엔에 겟했어요! 아 물론 세금 붙으면 1080이었겠지





    펼치면 이렇게 됩니다!
    아이 보들보들해




    얘네는 후시미이나리신사 가는길에 산것입니다!
    아 살까말까 망설이다가 산건데.. 옳은 선택이었어요
    신사 근처에 가면 또 있을까봐 망설인건데
    오히려 후시미이나리근처에 가니까 같은건 안팔고... 팔았어도 많은 관광객여러분께 치여서 사기 힘들었을것같아요






    그렇습니다 고루고루 샀어요!
    소프트캔디 하나, 티백 하나, 잎차 두개!
    우리는 시간이랑 양을 적은 종이도 함께 넣어주십니다 상냥하셔요!
    네개 1000엔이고, 교차적용이 됩니다!





    얘는 청수사 근처~ 니넨자카에서 산겁니다!
    상호명이 무척 필기체라.. 읽기가 귀찮네요
    마룬?이 상호명인가?





    당근쨈입니다!
    요만한 병에~ 오만쨈을 다 만들어넣어놨어요
    캐슈넛도 있고... 저는 당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먹어보고싶어서 샀습니다
    하나만 사면 400엔 좀 넘는데, 세개에는 1000엔이었어요 친구랑 셋이서 하나씩 모아서 공동구매했습니다 키키





    요만한 박스에~





    따란
    다양-한 젤리들이 모여있고, 원하는대로 모아서 담아서 계산하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하나에 100엔꼴이라~ 이렇게 해서 600엔 줬어요
    아 세금 포함하면 648엔!





    얘는 금각사에서 가져온 초!
    사실 거기 불붙이고 올려놓고 태우는 용도인데ㅋㅋㅋㅋㅋㅋ저는 기념으로 그냥 들고왔습니다
    글자 적힌게 예쁘기도하고, 집에서 태워도 괜찮을것같고...
    하나에 50엔이에요!





    얘는 아라시야마 근처 젓가락집에서 산 젓가락!
    이름각인을 해준다길래 솔깃솔깃해서 샀습니다
    가격은 무척 천차만별이었는데~
    저 맨위에 있는 십이간지모양이 너무 귀여워서 이걸로 선택! 했어요
    색깔만 심플하게 들어가있는 좀 더 긴 젓가락도 있긴했는데 걔는 1200엔이고요 개당... 우리집은 4인가족이고 저는 가난하고... 젓가락 기념품에 5000엔을 쓸수는 없었어요...ㅠ
    미안 가족들 다음엔 더 좋은거 사다줄게ㅠ
    그래서 얘는 개당 860엔이었습니다
    합산하면 3440엔~
    카타가나 각인한게 너무 귀엽지않나요
    여러분 각인 할거면 꼭 카타가나로 하세요...!






    얘는 GU에서 산 옷!
    둘다 사이좋게 990엔입니다!






    위의 니트는 대략 이런색깔이고~
    제가 참 좋아하는 색이지요 따뜻한 보라색!





    바지핏은 대략 이런데 색깔은 좀더 핑크베이지컬러예요!
    리본달린게 무척 귀여움
    일하러가면 자주 입을것같아요!
    합쳐서 2135엔 결제했습니다





    얘네는 편의점에서 산 친구들!
    아 휴족시간이랑 망사스타킹은 돈키호테였던것같네요 왜 같이넣어놨지



    저 오른쪽 하단 밴드는! 다른 300엔짜리 밴드랑 다르게생겼길래 샀는데 무척... 무척 상처 진물 흡수를 잘 합니다
    너무 잘해서 상처 다 눌어붙어서 뜯기는줄알았어요 흠 가격이 기억이 안나네ㅠㅠ 아무튼 저거말고 웬만하면 그냥 300엔짜리 밴드 사세요... 걔가 덜 무서움..


    그리고 짜먹는 버터! 저 중앙에 있는게 짜먹는 버터입니다
    버터 참 좋아하는 친구 선물로 주려고 샀어요!
    178엔입니다!
    드럭스토어에서 살랬는데 없다더라고요
    로손 편의점에서 샀습니다!


    저 감자까까는
    감자과자가 먹고싶어서 사려다가 뭐사지.. 하는데 쟤가 덜짠맛이라고해서 샀어요






    이케 개별포장되어있습니다





    예감닮았당









    108엔이었답디다





    망사스타킹은 대충 이래요!
    적당한 크기의 그물....
    무릎만 안깼어도 오만배는 더 예뻤겠지만.. 이대로도 만족스럽습니다 봄여름가을에 줄기차게 잘 입고다닐듯합니다
    평일에는ㅠ못입겠지만 조만간이면...ㅠㅠ 힝
    얘가 398엔이었습니다!

    휴족시간 6매입은 교토역 앞 아반티 내에 있는 돈키호테에서 458엔에 샀어요!
    열흘 내내 쓰고 남았습니다







    얘네는 유니클로친구들!
    무난-한 커플티 샀어요
    안무난한걸로 살랬는데... 저는 무난함에서 벗어날수가없다봅니다ㅠㅠ
    이번은 심플하게 예쁘게 입구 다음 커플룩은 안무난한걸로 도전해봐야지...
    핑크맨투맨 하나에 1990엔씩!
    파란 스커트는 롱스커드예요 저ㅓㅓ위에 지유 보라색옷 아래에 입은게 이겁니다
    하나 1290엔했어요!
    발가락양말은 아빠 선물로 드렸습니다! 하나에 390엔인데 세개 사면 990엔이에요! 세후 1065엔~
    하이삭스는 사우나가서 갈아신을 양말 사는김에 샀던것같아요 음 영수증 보다보니까 이건 빤스랑 같이 무인양품에서 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빤스는 빨래돌아간다고 사진도 없음ㅠㅠ
    무인양품 빤스는 한장에 750엔, 하이삭스는 390엔에 샀었습니다 물론 세전.. 두개 사서 세후 1140엔!






    네오마트에서 산것입니다!!
    가와라마치 근처에 있는 소품샵이에요!
    장갑 막 1000엔에 팔고 그래요





    필통입니다
    겁나리 귀엽져
    사무실 책상에 두고 쓰려고 샀어요
    크으으으 귀여워
    철제입니다
    마치 캐비닛~
    실제로 미니 캐비닛도 팔던데...
    스위머를 먼저 갔더라면 캐비닛 걍 샀을것






    달칵달칵 열리고 닫힙니다 자석이에요 크으





    안은 이렇게 보송보송!
    빨간색도 있는데~ 노랑이가 더 귀여웠어요
    얘가 1300엔!






    인덱스 스티커 너무 귀엽지않습니까ㅠㅠ
    제 다이어리 오른편에 깜찍하게 붙어있습니다






    얘는 사탕모양 캔들입니다!
    다음 생일자의 케키에 귀엽게 올라갈거예요 크으으
    얘가 300엔!





    하트도장!
    잉크묻혀서 찍는거 아니고 그냥 찍는 자동스탬프예요! 분홍색 잉크~
    얘가 120엔!





    느므 귀엽다....
    초밥모양 마테인데~






    이케 뜯어서 쓸수도 있습니다
    물론 뜯어서 쓸거 아니라서 의미는 없음

    저 위에 있는 도서기록장같이 생긴것!




    진짜 독서기록장입니다!
    그!
    숱한 일본영화에 등장하던!!!
    주황색 케이스도 같이 줘요ㅜㅜㅠㅠㅠ대감덩
    당연 사긴했는데 이거 세장에 450엔이고....!
    근데 한 두개는 더 사올걸 생각했습니다 핳하






    얘는 옷걸이 집게!
    여행내내 영수증집게로 잘 썼어요 키키 너무 귀엽져...
    얘도 빨강노랑 많았는데 빨강이 제일 예뻐서!
    얘도 300엔쯤 했던것같아요
    영수증에 품목 이름이 제대로 찍혀있지않아서ㅠㅠ 가격추정이 힘듭니당






    다음은 드럭스토어에서 산것들!!!
    양은 많지만 심부름으로 사야했던거 말고는 상게 많이 없어요

    심부름으로 산거~
    카베진알파 각각 1780
    퍼펙트 휩 340
    샤론파스가 798
    메구리즘 안대가 798
    이었습니다!
    메구리즘 가격이 놀라웠어요
    도톤보리 근처에서 900엔까지도 봤습니다 크.. 가격차이란...
    카레도 늘 사는 그 카레입니다 저건 친구 면세받는데 끼워서 산거라 기억이 안나요ㅠㅠ 저거랑 곤약젤리는ㅠㅠ힝입니다


    아 곤약젤리는~ 통관도 금지됐고해서 안살랬는데!
    일본이 또 장사를 할줄알지않습니까





    튜브형이 나왔어요!
    또 한봉지에 맛이 반반씩 들어있어서... 안살수가 없었어요
    예전에 학교앞 문방구에서 팔던 그... 얼려먹는... 그것처럼 생겼어요






    이케 뜯으면





    이케 나옵니당
    뇸냠
    메론맛 맛있던데요 심심하니






    오로나인연고~ 드뎌 샀습니다
    이게 스테로이드가 안들었는데 그케 좋다면서요 핳하
    798엔에 샀습니다! 면세받았어요~





    30짜리는 너무 작아보이고 100은 너무 커보이고! 중간크기인 50으로 샀어요





    허니체 트리트먼트 강화 딥버전!
    900엔에 샀습니다
    드럭스토어는 저번부터 가도 허니체 늘 없어서 못샀는데~ 이번엔 눈에 보여서ㅠㅠ 고민고민하다 결국 샀습니다




    츠바키 동백꽃 에센스!
    역시 900엔입니다
    이건 여행내내 쓰려고 샀어요!
    잘 썼습니다ㅎㅎ 좋더만요





    민티아도 사왔어요!
    사과맛이 진짜 먹고싶었는뎅 있어서 좋았어요
    드럭스토어에서는 90엔~ 편의점에서는 조금 더 받았던것같네요! 100엔 초반대?





    로이스 초콜릿칩!
    이번엔 로이스 살 생각은 없었는데~
    친구들이랑 나눠먹으려고 샀어요
    20엔 올랐던데요 그새
    720엔입니당






    아고 귀여워라





    귀이개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유니버​셜 다녀온 친구가 사다줬어요!
    넘귀여움 키키






    이 아래로는 스위머에서 산 것입니다!
    가격은~ 참고할 필요가 많지 않을것입니다
    오사카 스위머는~ 폐점을 했으니까~
    이제 몇군데 남은 도쿄 스위머 지점을 가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참고하셔요!







    귀엽지요 키키
    샤프입니다
    색깔별로 사왔어요!
    노랑색이 있었다면 더 좋았겠지만!ㅠㅠ
    원래 가격은 250엔입니다! 8개사서 2000엔이었을텐데.. 폐점세일이라 50퍼센트 세일을해서~ 8개에 1000엔에 겟..!





    마스크 너무 귀엽죠?
    키키키키





    안쪽은 이케 생겼습니다
    원래는 300엔이었다던데.. 200엔에 파네요
    그니까 세일 들어가서 100엔이란 얘기가 아닐까 무늬가 다양했어요 체리무늬가 좋아서 한참 고름





    네임스티커!
    물론 귀엽고요ㅠㅠ 원래 180엔이랍디다
    이 아래로는 원래 가격을 다 적어놓을테니~ 자는 50퍼센트 한 가격으로 구입했다고 생각해주세요!





    스무디 빗! 햐 너무 귀엽다....
    원래 200엔입니다!





    얘는 립밤케이스입니다!
    가방에 달수있도록~ 키링이 달려있어요





    직경 2.5센티가 어느정도지? 싶으시겠지요





    요만해요






    이케 주르륵 모아놓고 테스트해보면~





    다 안들어감





    버츠비 자몽만이 잘 살아남았습니다
    그치만 잘된일이 아닐까요
    어차피 저의 목적은 버츠비 립밤을 넣기위한 것이었기때문에... 키키... 만족합니다
    향수공병 작은거 있으면 그거 넣어다녀도 괜찮겠어요





    케이크모양!!!!





    빗거울입니다
    원래 하나 400엔!
    저는 이미 아이스크림모양 빗거울이 있고~
    얘는 선물보낼겁니당







    아이귀여워! 그냥 케이스입니다
    예쁘잖아요 샀어요
    원래는 580엔~






    뜯으면 한 이정도...?
    지금은 여기 그.. 은공예했던 하트모양 팬던트 팔찌가 얌전히 담겨있습니다





    반지케이스입니다
    반지 잘 끼냐고요?
    아녀^^!
    예쁘잖아요... 뭐든 넣으면 되는것이고.. 히히






    반지 꽂으면 이케 됩니다
    지금은 제 섀도들이 얌전히 들어가있어요~
    아마 얘가 380엔 아님 580엔이었던것같기도하고...






    지쨔 예쁘지요
    렌즈케이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580엔이에요





    구성품은 이렇고요~






    왼쪽 오른쪽 표시도 예뻐요






    아래에서 보면 이렇습니다





    얘는 원래는 수저케이스예요!
    원래 650엔!





    이케 들어있습니다





    젓가락에도 핑크색으로 로고가 있어요





    뽕! 소리를 내며 뽑힙니다 고무까지~





    이제 빈 부분을 제가 칫솔치약케이스로 쓸거예요 히히.... 기분좋게 일하러갈수있을 느낌





    슬슬 제 닭봉 카드케이스가 때가 타서ㅠㅠ
    다음타자를 마련해야했어요
    그래서 데려온 친구!
    원래 1000엔입니당







    뒷면엔 카드~





    모 이케 생겼어요
    키링 으로 달수도 있게 생겼고, 저 고리부분을 손목에 걸고다녀도 되겠어요





    캐쉬북~ 원래 하나에 200엔입니다






    안은 한자 및 일본어지만
    모두 뭐가 뭔지 잘 알잖아요^^!
    만국공용어 눈치로~!
    일하러 가서 본격적으로 가계부를 쓰기 전까지 이걸로 연습할까 합니다 히히





    영수증 넣는 지퍼백도 있어요!




    캐리어 사는 대신 백을 샀어요!
    원래는 캐리어를 살랬는데... 캐리어 천 재질이 너무 얇아보이고~ 크기가 애매해서! 그냥 가방샀어요
    참고로 캐리어는 가장 작은게 1700엔, 중간게 2100엔, 제일 큰게 2700엔정도였나... 그랬던것같아요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제일 큰거라고 해도 한 20인치쯤 되어보였어요!눈대중으로~
    이 가방은 380엔이에요







    대충 이만합니다
    얘 덕분에 집에 짐 다 잘 들고올수있었어요ㅠㅠ
    스위머에서... 원래가격으로 샀으면 9200엔가량 냈어야됐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폐점세일이라 4600엔에 저 친구들을 다 업어왔습니다....8ㅅ8
    아쉽지만 막차타서 이득은 봤고...
    이제는 크게 미련이 없습니다
    앙녕 스위머....!


    늘 느끼는 거지만 이케 쇼핑리스트 쓰고나면 생각보다 별거 안샀다싶고~ 히히
    아무튼 알찬 소비였습니다 만세!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