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2년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
    2022. 12. 4. 13:41

    한다고 자랑만 하고 결과를 안올렸조?

    간략하게 게시 갑니다

    신청 및 당첨 후기는 아래 게시글에서 확인하셔요~


    https://h1y1a1n4g.tistory.com/435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 선착순 당첨!

    재밌겠다~ 생각하고 맨날 까먹어서 신청 자체를 안하고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명절 출근한 김에~ 또 연휴다보니 사람들 다 늦잠잔다고 경쟁률 훨씬 적지않을까? 솔깃했는데 예상대로!!!! 설렙

    h1y1a1n4g.tistory.com


    그렇게 조금 더 기다리니~

    키트가 도착!

    상세하게 설명이 되어있어요

    뭔가.. 좀..

    코로나검사하는 기분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얌전히 다시 넣어서~

    (뭔가 기분 이상함 쓰레기 보내는 느낌)

    같이 온 반송봉투에 넣어서 집앞에 두고 뱅크샐러드 어플에서 반송신청을 합니다!

     

    끝나면 끝났다고 문자도 오고 어플 푸시도 옵니다!

    두근두근거리면서 들어가면~

    이렇게 카드형식으로 TOP3먼저 보여줘요

    의외로 긍정적인 결과가 무척 많이 나와서 신이 나버렸죠?

    체중감량이 쉬운 체질이란건 알고 있었지만, 쓴맛 민감도나 체질량지수변동은 생각해본적 없는 부분이라 신선했어요

    인상적이었던 지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유전적 요소가 몹시무척 크게 영향을 끼치는 알코올 의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몹시몹시 불리하다고 합니다. 

    이게 사람이 다 죽으라는 법은 없는지 밸런스패치를 해주신것이..

    저는 알코올 분해력이 굉장히 떨어지고+알레르기에 알콜이 아주 극악이라 술 자체를 많이도 자주도 못마십니다

    알콜중독 될일.. 때려죽여도.. 없서... 술 마실때마다 좀 느린 자살로 느껴지는디

    과식을 허락받은자라는 카드와 찰떡으로 어울리는 요소ㅋㅋㅋㅋㅋㅋ

    포만감을 잘 못느끼는.. 그런.. 그렇다고하는데

    이것도 밸런스 패치가.. 저는 위가 좋지않으니 배 부르다는 느낌 전에 더부룩하다는 느낌이 먼저 옵니다

    그럼 멈춰야됨

    가끔 과식하면 아플때까지 먹잖아요 그게 이거때문인가 하는 재미있는 생각을 해보았어요

    당뇨걸리기 딱 좋은 조건인것 같은데, 조심하면서 살아야겠다는 생각 쪼금..?

    TV나 유튜브나 아무튼 미디어 보면서 밥먹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먹을때는 먹는거에만 집중!

    아 그래서 이거보고 좀 취식보행을 금해야겠다 하는 결심을 한번 더 확실히 다지기도 했습니다.

    네 머 당.. 신기한건 양쪽 집안에는 당뇨가 한 사람도 없습니다

    근데 유전인자는 이러네요?

    저도 혈당은 아무 문제 없고.. 이제 진짜 유전'인자'인것 같다는 생각을 했던게

    이걸 비롯해서 

    유전적인 영향도 75%나 받는다는 아토피(피부염증), 무려 대한민국 상위권인데도 저는 처절하게 아토피를 앓으며 일생을 살고 있지 않습니까

    불리한 유전인자를 아무튼 가지기도 헀고, 사실 타고난거 반 환경 반 아니겠어요?

    이따 저~~ 아래에도 같은 설명이 나옵니다

    탈모걱정 당연없고, 그래요 원래 스테로이드전에는 여드름 하나 안났고.. 

    비만율 체질량지수 아무튼 좋은거 많아서 신기했어요

    이제 엄마빠한테 나한테 왜그랬냐고 따질수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인대사는 저는 카페인민감러라 그렇게 좋지 않은데 굉장히 유리하게 나와서 신기했어요

    별게 다 나옵니다

    항목이 인상적인것만 따로 캡쳐를 한 것이고, 

    이렇게 결과를 종류별로 주루룩 훑어볼 수도 있어요

    80개가 넘는 항목이라 하나씩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환경인자의 중요성을 짚어주기도합니다

    마치 저같은 사람을 위해!

    아무튼 소소하게 되게 재밌었어요

    뭐를 조심해야겠다~하는 생각도 해보고, 좋은 부분에 대해서는 스스로를 좀더 자랑스러워할수있는.. 자존감 업업의 계기가 되어주기도했습니다

    실제 마라톤을 위해 감량해야하는데 지루할때마다 좀 생각을 해요 

    아이 나 모태다이어터 아니냐~ 좀만 운동하면 잘 빠지는데 잘 좀 해보자!! 

    확실한 순기능이죠?

    ''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은 운동으로 여는중  (0) 2023.02.26
    2022 크리스마스 케이크  (1) 2022.12.06
    ~휴식중~  (0) 2022.10.01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 선착순 당첨!  (0) 2022.09.12
    2022.7.29 초영계-오롯이스토어(feat.1주년 축하)  (0) 2022.08.31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