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쿄 쇼핑리스트
    샀어요 2017. 1. 26. 15:04



    ~썸네이루~

    개수가 많아서그런가
    저기에도 빠진게 있네...
    하나하나 차근차근 써보겠습니다! 가격은 정확히 모를수도있음 영수증 찾아보기 귀찮은거 맞음
    참고로 사진은 모두 아이폰 기본카메라 밝음필터입니다

     

    ~사진 크기 큼 주의~

     

     





    우선 갯수가 제일 적은 프랑프랑입니다!

    세개 합쳐서 2100엔
    다들 자세히 안봐도 안다는 토끼주걱과 미키식판! 그리고 미니마우스 티코스터!
    친구는 막 식판 세개씩 담고하던데 저는 그냥 제가 담아먹으려고 산거라.....
    다 사고 집에와서보니까 선물할거 진짜 없어서 막 당황스러움... 나는 왜 이리도 내생각밖에 못하는가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셋 다 넘 귀엽고 주걱 엄마 주니까 엄마가 이렇게 귀여워서 어떻게 쓰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희희. 쓰십시오 어머님 다음에 또 사오겠읍니다.



    꼬리 디테일도 무척 살아있다!
    그리고 나는 이거 모양만 봤을때 맨들맨들한 재질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더라!
    뭐랄까 나무를 사포로 문대놓은 느낌? 뭔가 번들번들 유광느낌이 아니라 버석버석 무광느낌!
    아무튼 최대한 밥푸는데 쓰려고 노력할 예정!




    티코스터 디테일이 넘나 귀엽.... 사려던 티컵은 못사고 받침만ㅋㅋㅋㅋㅋㅋㅋㅋㅠ...
    귀여우니 되었다....
    빨강 덕후 답게 모든게 다 빨간색이군녀...
    실사용후기는 천천히 하나씩 올리는걸로!





    다음은 오다이바에서 사온것!
    오다이바 덱스도쿄비치 4층에있는 쇼와거리...?에서 사온것!
    난 귀여운게 너무좋아서 안살수가 없었다

    젓가락은 개당 108엔.
    선물용으로 귀여울것같아서 여섯개샀다!





    페코가 그려진 크레용은 아마-도? 초콜릿일텐데
    200엔에 샀다!
    사실 가격은 중요치않았음 저걸 꼭 사고싶었기때무네.....
    저것도 선물줄때 하나씩 끼워줄예정!
    호빵맨 초콜릿은 넘나 귀여워서 먹으면서 걸어다니려고 샀는데ㅋㅋㅋㅋㅋㅋㅋ정신없어서 봉투에 담아두고 까먹음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귀엽다 함께 셀카도 찍음
    그리고 저 사진에서 빼먹은게 당연히 있는데




    타코야키뮤지엄에서 산 타코인형!!!
    세후 648엔!
    바구니에 가득 담겨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
    우리 인원이 여덟이다보니까ㅋㅋㅋㅋㅋㅋㅋ
    다들 하나씩 홀린듯 손에 쥐고나니까 바구니가 텅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귀여워서 안살수없었습니다.





    다음은 디즈니랜드에서 산것!!
    머리띠가 1200엔!
    하루종일 카와이하게 잘 다녔지 히히




    푸우 꿀통캔디!!!!
    980엔!
    안에 개별포장된 사탕이 들어있고, 푸우랑 통은 접착되어있고, 통 자체는 플라스틱입니다!
    사탕은 뭔맛인지.. 아직 안먹어봄...
    먹어보고 따로 추가할 예정..
    사실 사탕맛은 중요하지않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먹으면 헤어밴드나 핀같은거 넣어놓을예정!





    안살수없었던 백설공주 키링!
    무려 사과가 달려있다!!!
    1000엔!

    얘는 시리즈로 쭉-널어두고 팝니다!





    얘네가 공주시리즈고!
    따로 찾아보면 미니마우스, 앨리스 등등 더 있어요!
    원래는 백설공주랑 앨리스를 하나씩 사서 언니랑 세트하려고했는데 더 언니취향인 무언가를 찾아서 앨리스는 드랍!
    그 무언가가 무엇이냐면!!!!




    체셔고양이!!!!!!ㅠㅠㅠㅠㅠㅠㅠㅠ
    핑크핑크 복슬복슬퓨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이것에는 슬픈 사연이 있습니다.
    복슬복슬 만져보고 가격(890엔)보고 홀린듯이 샀는데





    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줄 어따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중간에 빼고 갖고있던 링 끼워서 키링 비슷하게 만들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





    뭐가 문제조 얘가 이렇게 귀여운데ㅇㅅㅇ
    두개살걸 나도 쓰게.... 키도 없지만... 넘나 귀엽다....





    대망의 앨리스컵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1300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컵에는 슬픈 사연이 있습니다
    때는 2015년 가을, 한창 공부를 하고있던 나에게 일본 뽐뿌가 갑작스럽게 왔고, 급작스럽게 독서실에서 n시간의 웹서핑을 감행했고, 저것과 앨리스 티팟을 발견....8ㅅ8

    종류는 세가지였습니다!
    티팟이 있고요! 사이즈가 상당하고 주전자 주둥이가 세개있습니닼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게 생긴것... 하지만 3500엔인데다가 사이즈가 너무 커서 드랍....
    그리고 컵받침이 세트로 딸린 오리지널 찻잔이 있는데 그게 1600엔!
    저는 받침에 받쳐서 먹는편도 아니고, 따로 담아두고 따라먹을 티팟도ㅠ없고ㅠ
    다른거보다 설거지하다가 받침 깨뜨리면 눈물날것같아서 안샀습니다ㅠㅠㅠㅠㅠㅠ
    그치만 이 컵이 용량이 꽤되고, 깊이가 상당하고 좀 두꺼워서 샀습니다!
    하지만 실사용은 잘 못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예뻐서 무서워서 어떻게 쓰죠ㅇㅅㅇ





    너무 예뻐
    예쁨이 과해.

    이거 사온다고 친구들한테 양해 구하고 가서 사왔는데 다시한번 기다려준 여러분에게 소소한 감사를 표합니다.
    진짜예뻐.....





    다음은 옷산거!!!!




    요기 나온 저 털자켓입니다!!!
    팔이 살짝 짧아서 귀엽고ㅠㅠㅠㅠㅠ
    잠금 후크도 세개 달려있는데다가
    아크릴 100인데 털 느낌도 보들보들, 털도 촘촘하고
    털이 안빠집니다!
    시모키타자와 구제골목에 있는 옷가게에서 샀는데 구제 아니고 새옷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
    맥락이 없긴한데 아무튼 예쁘니까 됐음
    가격은 3132엔!
    정말 잘샀어...거저야...
    그리고 저 사진에서 아래에 입은 스커트는 구제!
    세전 700엔에 겟했습니다!
    길이 적당해서 너무 편해요...
    그리고 저는 저정도 길이의 저정도 카와이가 잘 어울려서 사길 잘했다고 생각중!

    브랜드 택을 보니까 lepsim이라고 적혀있던데,
    사이트 들어가보니까 내취향의 옷들이 그득그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침 지금 세일하던데... 너무 사고싶어...
    멜빵달린 바지.... 3000엔 이상사면 배송비 빼주는것같던데.....(고민)

    아무튼 그렇고!

    마지막날에 신주쿠에서 돌아다니다가 GU매장에 들어갔을때 또 두가지 샀습니다!




    속옷이 990엔!!!!!!
    저는 70b사이즈를 입는데ㅠㅠㅠㅠ 은근히 찾기가 힘듭니다...
    솔브 에메필 예스 원더브라...등등.... 홈쇼핑에서 사려해도 살수없고... 단품으로 사면 당연 비싸고... 암튼 그래서 늘 세일때를 잘 노려 사는편인데 그냥 들어가도 사쥬가 있다니!!!!!
    세상행복!!!!
    민트핑크랑 네이비가 있었는데 네이비는 넘 무난하기도하고...
    일본에서 산거 티내려고 카와이한걸로 샀다!




    사이즈는 각각 나와있듯이 7075 bcd가 있습니다
    A컵이 없는 잔인함....
    디자인도 몇개 있었는데 저는 남은 현금 쓰려고 산거라서 하나만 샀읍니다 히히
    그리고!





    (피팅샷)
    요 노란 봄느낌스커트가 390엔!!!!
    세상!!!!!
    사쥬가 s밖에 없어서ㅠㅠㅠㅠ 넘나 고민했는데
    입어보니까 딱!!!맞아서 당연구매!

    노란색말고 빨간색 버전도 있었습니다!
    아 다시봐도 잘샀어....




    후크가 독특하게 생겼습니다!
    저걸 저렇게 끼워서 입고 아래에 있는 지퍼를 잠그는 방식.... 신기한데 편해.. 망가지지만 않으면 좋을거야8ㅅ8 뭔가 잠금이 쟈그마해서 그런가 혼자 조마조마ㅋㅋㅋㅋㅋㅋㅋㅋ
    단단히 고정돼있긴합니다!

    그 외에도 친구가 스커트를 990엔에, 원피스를 990엔에.... 가방도 1990엔에 팔고... GU는 조금 천국입니다.





    대망의 키디랜드!
    핑크 좋아하는편도 아닌데 모아놓고보니까 왠지 핑크핑크 하군녀...





    세라문 포장봉투와 쇼핑백입니다!!
    세라문 좋아하지도 않는데 이건 너무 예뻐서 안살수가 없었읍니닼ㅋㅋㅋㅋㅋㅋㅋ
    종류가 무척 다양한데, 이게 진짜 예뻤...
    저 포장봉투에 세일러문 그려져있는거 보이나요...
    너무 예뻐....




    구성은 이렇습니다!
    780엔인가 그랬을거예요!!
    담아서 선물주려고 산건데 그렇게 못쓸듯ㅎ
    그냥 선물줄때 하나씩 같이넣어주기롴ㅋㅋㅋㅋㅋㅋ




    얘는 파워퍼프걸 포스트잇입니다!
    귀여워..... 놀랍게도 얘는 메이드인 코리아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까말까 이걸 내가 여기서 살일인가 참 많이 망설였는데...
    걍 샀어요 거기서 안사면 평생 고민하다가 못살것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차게 써야지!




    두께도 상당합니다!





    우사기 스티커!ㅠㅠㅠㅠㅠㅠ 우사기 밥그릇국그릇 세트가 너무 사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
    없어서 못샀습니다ㅠㅠㅠㅠ 괜찮아 또 가겠지 키디랜드 내가...언젠가... 종류가 두가지였는데,
    나머지 하나는 여행컨셉인데 여기는 일본인데 너무 서양여행분위기라서 그냥 이걸로 샀음!





    암기빵 포스트잇!!!!
    이거 400엔인데 진짜 얇아요 뻥안치고 진짜
    스무장은 들어있는건가 의심되는 두께임
    근데 귀여워서 샀음
    왜 나는 쓸데없이 눈이 얼굴에 달려서!!!
    귀여운걸 지나치지를 못해!!!!
    너무귀여워....
    하나는 선물주고 하나는 내가 쓸예정!
    이런 창렬템을 두개나 샀다는 얘깁니다 내가.
    뭐 어쩔거여 귀여우면 만세야!!!!
    외쳐 만세!!!!





    또 저는 빅뱅의 십일년차 오덕이기때문에
    크렁크코너도 지나칠수없었어요....
    나는 이게 여기있을줄몰랐는데ㅠㅠㅠㅠㅠㅠ





    귀여워...
    하지만 값이 장난이 아니시라 걍 네일스티커만 하나 샀습니다!
    손톱에 88을 새기고 다닐것이야 내가!!!!
    근데 저게 500엔임 대창렬
    하지만 안살수없지.


    그리고!!!! 대망의 리락쿠마!!!!!!
    ㅠㅠㅠㅠㅠㅠ리락쿠마 스토어에는 못간것이 한이 되지만퓨ㅠㅠㅠㅠㅠㅠㅠㅠ





    괜찮아요 다소 만족하니까 킬킬
    물론 사려했던 리락쿠마 백팩모양 파우치는 없어서 못샀지만!!!
    대카와이한 인형을 사서 만족합니다!!!






    무려 바닥이 이렇게 생겼어요.....
    팔다리 넘나귀엽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진짜 말랑말랑한데, 안의 솜도 뭔가 다르고 천 소재도 뭔가 다른데 뭐가 다른지 모르겠어요
    이걸 뭐라고 표현을 해야하지... 아무튼 안아보면 헉 하는 촉감입니다!
    솜사탕을 안고있는 느낌 히히





    텍도 이렇게 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써진대로 2200엔! 합리적인 가격...
    귀여워....





    얘는 300엔짜리 떡메입니다! 세존귀...
    겨울테마 너무 귀여워서 꾸준히 탐내고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코구마코리락떡메라니ㅠㅠㅠ
    떡메 종류가 무척 많았는데 진짜 고민을 오만고민을 하다가 결정했습니다!
    속에 스티커도 들었어요!







    스티커랑 속지종류는 이러합니다!
    장수도 꽤많아요!
    산거중에 인형과 쌍벽을 이루는 혜자...히히...
    제일 좋아해서 그렇게 느끼는걸까....

    떡메를 샀으니까 마테를 사야되잖아요ㅇㅅㅇ
    안사면 떡메 어떻게씀?
    대체어떻게????





    그래서 미피마테샀습니다!
    무늬는 저기 보이는 저 무늬!!!!
    아유귀여워라ㅠㅠㅠㅠㅠㅠ

    아무튼 키디랜드 만세!!!!!
    산게 이게 단가?
    빼먹은게 있으면 추가로 올리는걸로!!!





    다음은 제일 양이 많은.. 드럭스토어!
    드럭스토어를 세번이나 들렀기때문에 가격은 대체로 기억을 못합니다ㅠㅠ되는대로 적어놓긴 할거임





    퍼펙트휩 세개 사오라는 말을 해서 세개 샀습니다
    센카버전/시세이도 버전이 있다는데
    시세이도버전이 좀더 비싸고요
    집에서 쓰는것도 센카같고.. 뭐가 다른지 모르겠고...
    사실 저는 퍼펙트휩 안맞아서 안써서...모름...
    그래서 걍 센카버전으로 세개 사왔습니다!
    가격은 400엔 안했음! 378인가...





    동전파스도 156개짜리로 하나 샀습니다!
    더 큰 사이즈로 78개 든것도 있었는데
    작은게 매력이잖아여 궁금해서 샀습니다 히히
    가격 기억안남...





    엄마가 안구건조증이 있는편이고, 메구리즘 온열안대가 써보니 효과도 좋고 편하다길래 사왔습니다!
    이거 한국 올영에서 사면 5개들이 한팩에 만원인데 저거 14개들이 한팩에 만원쯤 하고요...(억울)
    다섯개쯤 사올까했는데 캐리어에 다 못넣을것같아서 두개만!
    한참 쓰겠다고 해주셔서 감사했읍니다 히히





    녹차킷캣!
    안살수없쟈나여 그래서 샀음
    먹어보니 역시 맛은 있더라...
    젤리가 우선이라 하나만 샀는데.. 한 세개 살걸!!!
    무척 후회중!
    그치만 이건 한국에도 파니까..
    먹고싶음 돈 더주고 사먹으면 되는일!
    참고로 살때 230엔정도 주고 샀음!
    당연ㅎ여기서 사면 저거보다 훨씬 비싸게찌...





    그리고 곤약젤리!
    복숭아 포도 사과 각각 한봉에 150엔씩 주고 샀습니다!
    한봉지에 열두개씩 들어있어요!
    한 열다섯개 있을줄알았는데..후...
    두봉지씩 사올걸...(착잡)
    괜찮아 또가면되니까....





    그리고 코로로 젤리를 각각 세봉지씩 샀습니다!
    코로로 가격은 매장마다 상당히 차이가 있었어요!
    편의점에서는 138정도 마츠모토 키요시에서 128... 신주쿠에있던 돈키호테에서는 106정도...?.... 해봤자 300원 차이지만 저는 12개 샀쟈나여.... 사실 이것도 자제해서 열두개잖아요..키키키키 암튼 가격 잘보고사야할듯!
    코로로는 한봉지에 열개씩 들었습니다!
    너무 마 창렬! 맛있으니까 안창렬 인정!!!!!
    다음에가면 더 많이 사올거야 ㅠㅠㅠㅠㅠ





    다음은 면세에서 사온것입니다!
    뭐가 빠졌다싶더니... 로이스초콜릿이 빠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
    +로이스초콜릿 두개 샀습니다!
    아직 녹차를 안먹어서 후기를 못씀!
    둘다 맛보고 따로 글파서 후기 남기기로!






    제 삶과 함께하는 버츠비 자몽 세개,





    맥 모란지 하나,





    슈에무라 틴트 인 밤 하나!

    둘다 선물용이라서 발색샷은 해볼수없지만ㅠㅠ
    아 신기한거...!
    틴트 인 밤 저거... 밑부분을 눌러서 한칸씩 올리는 방식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
    꺼내면 안들어가더라고요....넘나 당황ㅋㅋㅋㅋ
    아무튼 색깔 예쁩니다!
    추천해준 수진님께 감사를!


    그리고 도쿄바나나와 긴자딸기!
    사실 저는 도쿄바나나 오리지널 버전 8개들이 세트를 사고싶었는데....ㅇㅅㅇ....
    저거 살때 시간이 촉박해서 너무 포장 예쁜거 보이는대로 집었고요....






    사고나니까 메이플버전 12개들잌ㅋㅋㅋㅋㅋㅋ
    14nn엔정도 했습니다!



    포장 진짜 예쁘고요.... 감탄감탄...
    개별 포장에 방부제까지 꼼꼼하게 들어있습니다!





    맛은 갱장히 있음!
    제가 원래 단걸 무척 좋아하는 편이라 히히
    언니는 너무 달아서 입에 안맞다하더라고요!





    긴자딸기도 포장 대존예....8ㅅ8
    너무 귀여워.....
    8개들이에 1000엔입니다!
    덕분에 남은 엔화동전 다 깼음!





    어유 색감왜이래
    아무튼 딸기크림이 저렇게 들어있습니다!
    새콤달콤 냠냠뇸뇸 진짜 무척 부드럽고 맛나요ㅠㅠㅠㅠㅠ
    산것 잘한일.

    그리고 저 카메라는 인스탁스 미니 90입니다!
    가서 산거 아니고 인터넷 면세점에서 샀어요!
    따로 이후에 후기는 쓰겠지만 히히


     




    이렇게 생겼고, 원래 쓰던 7s보다 당연히 훨씬 무척 가볍습니다!
    하루종일 목에 걸고다녔는데도 가방 무거운게 문제였지 얘는 안무거웠어요!!!
    셀카나 야경기능이나 등등은 카메라 후기에 더 상세하게 쓰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편의점에서 산것!
    저 엘자파일은 저거 두개사니까 사은품으로 주셨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왜받은건지 아직도 모름...
    무슨 변신소년물 애니메이션인것같던데
    뭐 암튼..집에서 잘쓰는걸로...

    녹색은 유부우동, 빨간색은 튀김소바?입니다!
    무척맛남... 로손 크림빵도 사오려했는데 없어서 실패함ㅠㅠㅠㅠㅠㅠㅠ
    괜찮아 다음에 가서 사오면되니까.






    -

    이야 장장 몇시간이 걸려서 쇼핑리스트 끝
    가격정보도 별로 없고 진짜 나좋자고 올린거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액으로 보면 많은것같고 또 실물 보면 생각보다 그렇게 안많은것같고 근데 또 마음으로 생각하면 금액보다 훨씬 행복하고 뿌듯하고
    아무튼 잘사온것같은 느낌!
    아유 또 가고싶다!
    천천히 상세후기 올려야지...
    휴대폰으로 찰칵찰칵해서 포스팅해도 이만큼 걸리는데, 카메라로 찍어서 올리는 사람들은 진짜 상줘야돼 완전.

    '샀어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03.23. 바세린과 후시딘  (2) 2017.03.23
    프리지아  (0) 2017.03.11
    2016.09.20 아디다스 슈퍼스타 슬립온  (0) 2016.09.21
    2016.08.22 향모지 도착!  (0) 2016.08.22
    2016.08.21 아큐브오아시스 개봉  (1) 2016.08.21
Designed by Tistory.